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안녕하세요' 상전마마 임산부..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야 하는거 아닌가?!




KBS '안녕하세요' 그동안 아기목소리가 4승을 하였지만 그걸 한방에 무너뜨린

임산부가 나타났다.'안녕하세요'임산부특집에서 '상전마마'가 등장했다.

남편은 아내가 임신을 한뒤로 머슴으로 285일을 살았다고 한다.

부인은 TV보다가 "나 채널 좀 돌려줘,문자오면 "나 문자왔어 읽어죠"

전화가 오면 통화하는 내내 남편이 전화기를 귀에 대줘야 하고,본인 얼굴이 가렵다고

남편한테 긁어달라고 하고, 목욕도 시켜주고,화장실에서 큰일을 볼때도

옆에서 있으라고 한다고 아내의 행동을 하나하나 폭로해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상전마마는 막판에 한마디 던졌다."1등을 하면 설겆이를 해주겠다고..두구두구두구

상전마마가 1등을 했다.아기목소리는 113 상전마마는 115표를 받았다.

이에 상전마마는 설겆이만 해주겠다고 해서 주위의 언성을 사기도 했다.

같은 여자로써도 정말 못씁것이라는 생각이 ㅋㅋㅋㅋㅋ 남편이 불쌍하다.

아직까지 남편에게 밥 한번 안해줬다는것도 이해가 안가네 ㅋ

애기가 태어난다고 해도 참 걱정이 아닐수가 없다. 엄마들이 부지런 떨어도 힘든 세상

서로서로 도와주면서 살아야 하는게 아닌가 싶다.ㅋ

화성인바이러스, 안녕하세요 상전마마, 안녕하세요, 아기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