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당신 참 예쁘다" 신인 답지 않은 연기력 (변강수+현우성) 동영상


(변강수 동영상입니다..꼬~~옥 보세요 ㅋㅋ)



당신 참 예쁘다~!

아침 드라마 - 내  생에 처음으로 본 아침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변강수.고유랑.박치영.조안나..중요한 배역들.ㅋ



당신 참 예쁘다, 변강수, 현우성, 아침드라마, 변강수 동영상,



선남선녀들이 따로 없네요.^^

드라마를 보면서 처음엔 뭔 이런 드라마가 다 있나 했어요.

말도 안되는 스토리..억지스러운 연기~!

연기자들은 연기를 잘 하는것 같은데 작가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최근엔 유랑이의 아기(우주)를 간 이식 까지 시키게 하는 작가의 마음을

이해를 못하겠어요..왜 하필 어린아이를 대상으로 스토리를 힘겹게 이어나가는지..

너무 작고 어린아이한테 아침부터 무거운 스토리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네티즌들도 하는말이지만..우주가 간 이식을 해야할 상황에서

우주아빠(박치영)이 왜 간이 안맞는지..~! 모두들 어이없어 합니다.ㅋ

거기까진 이해합니다..안맞을수도 있죠..근데 왜 하필 간 이식을 해주는 사람이

강수 일까요? ㅋㅋ 물론 이식이란게 식구들이 안맞으면 이식센터에 등록을 해서

이식을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는 하지만...이건 조~금 그렇네요 ㅋ



중반부 보단 후반부가 역시 잼있긴 하더라구요..

특히~! 강수 나오는 부분이 참 좋습니다 ^^

솔직하게 강수 때문에 보긴 합니다.너무 잘생기고 착한 이미지로 나오는 강수.

동영상 인터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사람이 참 수수 합니다.

신인이긴 하지만 연기를 주연급으로 잘 하는것 같아요.신인 인줄도 몰랐었으니 말이죠 ^^

모델이였다고 하던데 그래서 몸이 좋은가 보네요 ㅋㅋ

앞으로 얼마나 남았는지는 모르지만 해피앤딩으로 끝났으면 좋겠네요.


강수와 유랑이는 결혼을 하고

치영이와안나..치영이는 암을 완치하고 잘 살았음 하고

(치영이도 어찌보면 불쌍하긴하네요..자식에게 간이식을 못해주는 아빠마음..엉엉)

고만희는 장대풍과 결혼했음 좋겠네요.

그냥 나만의 생각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