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나가수' 명예 졸업자중에 탈락자 있다~! 탈락자에게 격려의 박수를~!





'나가수' 명예 졸업자중에 탈락자 있다~! 탈락자에게 격려의 박수를~!

나가수, 나는 가수다, 박정현, 윤도현, 김범수, 나가수 탈락자, 나가수 공식요청, 나가수 명예졸업, 바비킴, 인순이, 바이브.윤민수,



MBC'나는 가수다'명예 졸업식을 갖는다고 한다.

박정현,윤도현,김범수...원년멤버들이다

6라운드 1차 경연과 함께 며예 졸업자인 박정현.윤도현.김범수를 위한

고별 무대가 함께 펼쳐진다고 한다.

박정현은 들국화의'그것만이 내세상'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역시 요정다운 모습이다''역시 박정현이다'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김범수는 변진섭의 '홀로 된다는 것'을 불렀다고 한다.

김범수는 마지막까지 박정현과 윤도현을 다독여주고 최선을 다한 무대였다고 한다.

YB 윤도현은 이동원의 '내 사람이여'를 불렀다.윤도현 역시 눈시울을 붉혔다고 한다.

또한 윤도현은 녹화하기에 앞서 트위터를 통해 김범수에게 "범슈 나 오늘 울어도 돼?"

라는 글을 남기며 각별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요번 탈락자가 명예졸업자 중에 있다고 하는데 혹시 윤도현이 아닌가 싶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관우.윤도현 둘중에 한명일꺼라 생각했는데..에휴

윤도현이?혹시 김범수? 둘다 너무도 좋아하는 가수들..^^

그래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 열정이 있는 무대를 보여줬기 때문에

그의 열정만큼은 인정한다~

14일 방송되는 ‘나가수’에서는 8일 경연을 통해 최종 탈락하는 멤버를 공개하고

21일 방송에서는 명예졸업자들을 중심으로 한 고별무대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155분 특별편성돼 방송된다.

한편, ‘나는 가수다’는 박정현, 김범수, YB가 퇴장하고

새 가수로 바비킴과 인순이, 바이브 윤민수가 투입될 예정이다.







나가수, 나는 가수다, 박정현, 윤도현, 김범수, 나가수 탈락자, 나가수 공식요청, 나가수 명예졸업, 바비킴, 인순이, 바이브.윤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