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이승기 해외여행 당첨~^^라디오 사연..내용 공개~~! 이승기




이승기 해외여행 당첨~^^라디오 사연..내용 공개~~! 이승기


1박2일 "대한민국 폭포특집" 나영석 피디는 한가지 제안을 합니다.

"유영석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개인별로 사연을 보내서 그 사연이 소개가 되면

해외여행을 보내준다고 빅제안을 합니다..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을 지목하면 그 사람과 함께 동반 여행할수 있도록 제안..

당연~~이승기가 뽑혔네요..^^ 앗싸~~~ ㅋㅋ 이승기의 팬으로써 넘 좋네요^^

그런데 전 솔직히 이수근이 뽑힐줄 알았는데..할머니 얘기에 흠뻑 눈가를 적시던 이수근이

될줄 알았는데 좀 아쉽긴 하네요 ㅋㅋ

이승기, 1박2일, 유영석의밤을 잊은 그대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