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성대현.조성희 막말놀란"동영상(송지선 비하)연예매거진 엔터테이너스 성대현 퇴출, 제작진 전면교체





 

검색순위에 성대현이 올라와서 뭔가 하고 동영상을 봤더니 아흐~뭡니까..

그렇게 말한 성대현한테 정말 실망을 했고...그런것 조차 막지못한 제작진도 어이가 없고

조성희는 어떻게 싸이코라는 말을 할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저것들도 똑같은 딸을 낳아봐야 정신차리나 싶당 ㅋ

난 처음에 조성희가 남자인줄 알았다..ㅋㅋ 입도 거칠다

KBS조이 "엔터테이너스"제작진이 진행자와 출연자들에 대한 비난에 대해 사과는 커녕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해 강한 불쾌감을 표했다고 하네요...정신못차리는것들~!!

하지만 일이 점점 커지자 제작직은 부랴부랴 24일 새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물의를 일으켜서 사과드린다고

글을 올렸다하고하네요

성대현은 "퇴출"됐고 KBSN은 프로그램 제작진 전면 교체..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한다고 됩니까??프로그램 자체를 없애야지..사람만 바뀐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죽은 사람만 불쌍한거지요..에그

故송지선씨 23일 오후 본인집 19층에서 투신 자살했다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부디 좋은곳에서 편히 쉬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