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암보험.의료실비 보험료30%인상확정 문자..보험회사의 상술~!!

보험료, 보험료30%인상, 보험회사의 상술, 암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인상, 의료실비보험, 보험가입, 의료실비보장, 급성심근경색, 고혈압, 국민건강보험, 뇌졸중,

 

보험들 많이 들고 계신가요? 해마다 4월이면 보험료가 오른다고 참 말들도 많았는데 보험료가 6월부터 인상이 된다고 들었는데
 
정말 6월1일 가입자부터 암보험 및 의료실비보험료가 약 30% 인상된다고 문자가 왔네요.너무 한번에 많이 인상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보험회사는 3월달이 결산이라고 들었는데요,,보험금이 예상보다 초과했다면 다음 갱신시점에서 보험료에 대한

조정이 있다고 합니당..그래서 보험이 4월달에 많이 오른다고 하네요.

6월1일 가입자부터 보험료가 오른다면 그전에 가입된 사람들에게  왜 보험회사는 미리부터 문자를 그렇게 날리시는지 ^^

이런것도 상술이 아닌가 싶네요..그래야 사람들이 부랴부랴 보험료가 오르기전에 조바심에 하나라도 더 들죠..에그 어쩐지

주위에 사람들이 보험을 서둘러서 가입하는거 보고 보험료가 확실이 오르는구나 했더니 혹시나가 역시나가 됐군요

심지어 보험사가 보험료 한달치를 내주기까지 하더라구요.월급은 인상이 안되는데 왜 보험료,물가는 계속오르는지

참 힘든 세상이네요 ^^ 돈줌 있는 사람들은 모르겠으나 가진게 없는 사람들은 난감합니다 ㅋㅋ

보험료, 보험료30%인상, 보험회사의 상술, 암보험, 의료실비, 보험료 인상, 의료실비보험, 보험가입, 의료실비보장, 급성심근경색, 고혈압, 국민건강보험, 뇌졸중,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꼭 확인해야 할사항

 보장기간 : 80세 ~ 100세 만기 상품선택

보장범위 : 보험료의 큰 차이가 없다면 보장범위가 넓은 상품

보장금액 :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질병은 보장금액이 큰 상품

 입원치료비 : 3천만원,5천만원중 5천만원 성탣이 좋다.

통원치료비 : 10만원,20만원,30만원중 30만원보장하는 상품이 좋다.

특약선택 : 본인에게 필요한 특약을 알맞게 선택 한다 .

빠른가입 : 본인의 나이가 많으면 많을 수록 보험료가 오르게 된다.

보험가입은 빠른가입이 보험료가 저렴하다.

   "의료실비보험" 에서 보장되는 부분

  하나의 보험으로 질병, 사고, 운전자까지 특약가입시 한번에 보장!!!
 
한방병원, 치과치료, 항문관련질환부분 보장(국민건강보험 급여부문 한도)
 
 질병과 상해 치료를 위한 검사비(MRI,CT,X-RAY,내시경,초음파등)
 
 치매간병비, 당뇨, 고혈압, 여성특정질병수술비, 디스크등 보장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보장
 
부부특약으로 가입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