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포장 이사 하시는분들 생각 잘하시고 결정하세요..병원비가 더 들어~!

반포장, 포장이사, 완전포장, 일반이사, 전세값, 손없는 날,


요즘 전세값이 장난이 아니게 많이 올라서 이사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그중에 저도 한사람이네요

처음 계약할때는 오래오래 살라고 해놓고선 계약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전세값을 1500만원이나 올려달라고 하네요.

집주인이 서울사람이라 여기 시세를 잘 모르는건지..영 답답하네요..ㅡ.ㅡ

그래서 이사하기로 결정하고 포장이사를 알아봤는데 가격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기본이 60부터 시작하는데가 많더라구요..반포장은 조금 10만원정도 저렴하구요.

지금 제가 집에서 쉬고 있는터라.....에그 쉬엄쉬엄 짐이나 싸야겠다고 반포장을 알아봤는데요

35만원 달라고 하더라구요..(아는 집이라서 싸게 해준거라구 하네요.)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반포장이 50만원이고..완전포장하면 60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11일이 무슨 손없는 날이라고해서 10만원 더 비싸게 받아요..에휴,,이런 사기꾼들 ㅋㅋ

내가 포장이사를 배워서  돈줌 벌어야겠다~! 뭐 이런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에요..

저희 집은 짐이 그리많지않은거라 해요..다른집들은 100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당..

그래서 돈도 아끼고 내가 쉬엄쉬엄 짐을 싸면 되겠구나 했는데 이야~~~~!ㅜ.ㅜ

생각보단 너무 힘들어요..10만원 아껴볼라고 병원비가 더 들고 몸도 쑤시고.. 이사하고 난뒤에는

2틀은 암것도 못하고 누워있어야만 했답니다..

다음에 이사할땐 꼬~~옥 완전포장을 해야되겠다는 생각....절실했답니다.ㅎㅎ

이사하실분 계시면 다른 생각할것없이 완전 포장하세요...~!!경험담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