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나 PD 명품 조연이후 게스트특집 당분간 없다" "시청자 투어"


1박2일, 1박2일 여배우 공개, 명품조연, 1박2일 시청자 투어3탄, 나PD, 김하늘, 최지우, 김수미, 염정아, 이혜영, 서우,

나 PD게스트특집 당분간 없다.

"1박2일"여배우 특집 때문에 말들이 참 많았는데.. 명품여배우들이라서 그런가 화제가 됐었다.

게스트들이 너무 많이 자주 출연하다보면 게임프로그램이나 너무 오락프로그램으로 보여지지 않을까 걱정도 된다

1박2일은 여행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게스트에게 너무 치우쳐지지 않았으면 한다.

"1박2일은 22일부터 3주간 김수미.김하늘.최지우.염정아.서우.이혜영등이 출연을 한다..

저번주에 방송예고 편을 보니깐 요번주에 방송되는것 같다..뭐...김수미가 출연을 한다고 하니깐

재미는 보장되지 않을까싶다..ㅎㅎ 하지만 3주는 너무 길지 않을까도 싶다..굳이 그러지 않아도 되는데 ㅋㅋ

명품여배우 특집과 함께 준비하던 남자 명품 조연 특집을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정체성을 잃을수도 있다는 우려가 많아지자 나영석 PD는 "정체성을 잃지 않는다"고 대전제를 밝힌 뒤"

당분간은 게스트 특집을 준비하지 않겠다고 밝혔다....이유는...8월 촬영 계획인 제3회 시청자투어 때문에

신청자가 7만여건이 몰렸다고 한다..그러니 할수도 없다고 한다..

명품조연들 케스팅한걸 보면 코믹의 대마왕들이 나오는것 같다...코믹영화에서 익숙한 얼굴들이 많다.

어떻게 보면 새로운 신선한 도전일수도 있다고 생각된다.시청자투어보단 재미있을듯 ㅋㅋ

명품조연 특집은 20일과 21일 촬영이 들어간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