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백청강ⓒ멘토 점수5등으로 합격..이은미 최하점 백청강이다

백청강, 이은미, 위탄, 미지의 세계,

백청강, 이은미, 위탄, 미지의 세계,

"위탄" "가왕" 조용필의 명곡 재해석 이라는 미션을 받았다.

백청강이 어떤 노래를 할까 너무 궁금해서 조마조마 했다..미지의 세계라는 곡을 불렀는데

그렇게 크게 확 와닿지는 않았다..곡 선곡을 잘못 정해준거같아 너무 속상했다.차라리 '단발머리'나

'그랬으면 좋겠네'..뭐 그런 노래들..아쉽긴 해도 위기를 넘겼으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왜 또 이은미는 백청강 한테 왜 그러는지 ..일부러 그러는건지 오기로 그러는건지 영~~!!

백청강의 점수를 보면  김윤아 8.8 신승훈 9.0 이은미 8.2 방시혁 8.1  왜 또 점수를 저렇게 주냐고

백청강의 팬들한테 복수하는건가? ㅋ 이은미는 "위대한 탄생"인 만큼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야한다,

정체돼 있는 느낌이다"라며 "다이나믹을 전혀 느낄 수 없는 무대였다"고 말하며  8.1점을 줬다.

그러나 멘토인 김태원은 "내가 당신만 할 때는 절대 생각할 수 없는 무대였다. 최고였다"고 진심으로 축하해줬다.

진심이 느껴지는 진정한 멘토의 말씀이였습니다 ㅎㅎ

이은미가 준 점수를 한번 보자..

백청강 8.2  손진영  8.5   정희주  8.9  셰인  8.5  이태권  9.0  데이비드오  9.3 ...

이은미가 이렇게 점수를 주니 욕을 먹지요..

아무튼 오늘은 다행이 탈락 안됐으니.안심이다 ㅋㅋ 담주엔 어떤 미션일지 기대가 되는 금요일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