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용인 기흥 호수공원(신갈 저수지) 나들이,산책하기 좋은곳

 

용인 기흥 호수공원 나들이, 산책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시작하셨나요~?

한주 한주가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지난 주말에 가까운 곳이라도 나가자~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용인에 있는 "기흥 호수공원"순환 산책로

신갈 저수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전 처음입니다 ㅋ

 

기흥 호수공원 주차장

"무료" 입니다

 

 

 

기흥 호수공원이라고 찾아왔는데

무슨 표지판도 없고 이런 곳이 있나~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는 쪽으로 가봤습니다.

호수도 안 보이고 가다 보면 나오겠지~하고

쭈~욱 따라가 봤습니다.

뭔가 희망이 보이는~ ㅋㅋ

운동하시는 분들이 한두 명씩 보이네요

 

 

 

바람이 좀 불어서 그런가 연을 날리는

친구들도 있고요~같이 날리고 싶은~ ㅋ

연을 4개씩이나 한 번에 메달아 날리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찍긴 했는데 안 올림 ㅋ

 

 

 

날씨가 풀리면서 오리들도 나들이 나왔어요ㅋ

이렇게 많은 오리들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지난번 궁평항 갔을 땐 갈매기였는데 ㅋㅋ

 

 

 

엄청 고요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ㅎ

두꺼운 점퍼를 입고 나왔는데 걷다 보니 

덥더라고요~땀도 나고 ~

땀이 나니 왠지 기분도 업~되는 것 같은 ㅎ

 

 

 

이름이 뭘까요~?

왜가리? ㅋㅋ

애인과 신경전을 벌이고 있네요

싸웠나~?

결국 못이고 따라 날라 가능~ㅎ

그래~져주는 게 이기는 거야

 

 

 

하늘이 맑아 구름은 그닥~

저녁때 되면 왠지 이쁠 것 같은~ ㅎ

하지만 현실은...

저녁을 해서 먹어야 하니 서둘러~ㅋ

 

 

 

기흥 호수공원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볼거리는 없었어요

그냥 운동하기에 좋은 곳? ㅋ

꽃이 피는 계절에는 이쁠듯? ㅋ

주말에 가족들과 운동하기에 좋고

애인과 오손도손 손잡고 거닐기도 좋은곳

근데 볼거리는 없어요 ㅎ

 

 

아둥바둥 귀여운 새끼 오리 ㅋ

 

 

뭔가 좀 무서워 보이는 오리떼 ㅋ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