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궁평항 일몰)겨울 나들이하기 좋은 곳

궁평항 일몰 겨울 나들이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어느 순간 블로그에서 불금이란 글은

볼 수 없게 된 것 같아요.

저야 얌전히 가족들과 불금을 보냈지만

젊은 친구들은 너무 아쉽겠네요.

 

 

[일상/은이의 여행] - 경기도 가볼만한 곳 나들이 다녀온 궁평항

(궁평항 첫 번째 사진)

 

 

 

 

지난번 처음으로 영하 10도 떨어졌을 때

다녀온 서울근교 궁평항 두 번째 사진입니다.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궁평항 물이 다 빠지고 

갈매기 때만 엄~청 납니다.

가운데 하얗게 보이는 게 다 갈매기 ㅎ

 

 

 

역광 때문에 저녁때로 오해할 수도 ㅎ

4시 정도 된 것 같아요.

 

 

 

입구 쪽을 돌고 주차장 쪽으로 돌기 시작.

많이 춥기는 했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어느 정도는 봐야겠다는 생각이~ㅋ

 

 

 

궁평항 답게 배가 참 많았어요.

배 하나 정도는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ㅋ

배 한 척 사서 물고기 잡아먹고살면

어떨까~라는.... 한소리 듣겠죠 ㅋㅋ

 

 

 

멋진 궁평항 데크길

지금은 코로나 때문인지 막아놨어요.

다음엔 꼭 걸어보길 바래보면서...

 

 

 

점점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새까맣게 몰려드는 먹구름들이

왜 이리 무섭게만 느껴지는지~

 

 

 

일몰이 시작될려고 하니 

어디선가 나타나는 사람들 ㅎㅎㅎ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ㅋ

차 안에서 대기 타다 나왔나봐용 헐~

 

 

 

우선 찍고나 가자~하고 갔는데...

 

 

 

해가 보이자마자 겁나 뛰어갔는데

귀신같이 후다닥 사라짐 ㅋㅋㅋ

구름이 워낙 많아서 제대로 못봤어요ㅋ

 

 

 

그래도 서울 근교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는 걸 알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야지요

날씨 좋을 때 한번 더~~!

 

 

(궁평항 동영상)

별건 없지만 걍~ ㅎ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