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중대 물빛공원 2번째 이야기 (광주 가볼 만한 곳)

중대 물빛공원 2번째 이야기 (광주 가볼 만한 곳)




안녕하세요

건강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중대 물빛공원 2번째 이야기입니다.

특별함 없이 마구 찍어댄 사진들 썩히기 아까움ㅋ

저만 그런걸까요~ㅋㅋ





나들이하기에 좋은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




멀리 보이는 아치 목교

오리가 몇 마리 보이고 특이한 건 없어요ㅎ

지금 철이 철이니만큼 그렇겠죠




공원 속 작은 도서관

정말 작긴 하지만 아담하고 좋아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없었어요.

주변 벤치에 많이 모여 있네요.




반려 봉투 배변봉투 함

지난번 1편에서도 알려줬는데요~~

속이 텅~비었어요~따로 챙겨 가시길~ㅎ




야간 통행금지

오후 10시~오전 5시 야간 통행금지

아무래도 밤에 이런저런 사고가 날 수도 

 있으니 그러겠죠

시간 참 참고하시고요~^^




그냥 눈으로만 보려고 했는데 신랑이 자꾸

찍으라고 하네요~~왠열~ㅎㅎㅎ

대부분 글씨가 지워져 알수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멋있으니 OK ㅋㅋ




<연리목>

뿌리가 서로 다른 나무들끼리 줄기가 이어져

하나의 나무로 자라는 현상이며

두 남녀의 지극한 사랑에 비유되어

사랑나무로 불린다.




한 방향으로 걷기

시계 반대 방향으로 걷게 됩니다

걸으면서 단풍이 너무 이뻐서

날라갈 것 같은 기분~? ㅎ

다음엔 언니 강쥐랑 같이 와야겠어요

강아지랑 산책하는 거 보니 너무 부러웠어요ㅋ

주말에 갈려고 했는데 강아지가 

스케줄이 바쁜가 봐요 ㅎ

더 추워지기 전에 가야 하는데 말이죠




핑크 핑크~장미

쌀쌀한 가을에 보는 장미라 더욱

귀하고 소중하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몇 송이 없어서 더더욱 그랬겠죠.

한 여름에 가면 장미와 연꽃이 많이 피고

볼거리가 좀 더 많을 거 같아요 ㅎ




햇빛이 쨍쨍한 오후 시간

반짝반짝 빛나는 저수지~라고 했는데 ㅋ

"공수래 공수거님"께서 "윤슬"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해서 하나하나 배우는거죠~ㅋㅋ

감사합니다~"공수래 공수거님"~^^




(중대 물빛공원 윤슬 동영상)




지난번에도 올렸던 이쁜 화장실 ㅋㅋ

다른 각도에서 보니 더욱 이쁜 거 같아요

물론 빨간 단풍 때문에 그렇겠죠 ㅎ

중대 물빛공원 검색하면 1순위 사진 

화장실 사진 ㅋㅋ




저수지를 보면서 걷는 기분

넘 좋았어요~행복 행복~ㅎ

가을이라 감성이 폭발하는듯~ㅋㅋ




단풍이 너무 이뻐서 찰칵

김밥 싸 들고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 ㅋ

고기 싸 들고 캠핑 가고 싶다는 생각?ㅋ

 반짝이는 밤하늘 보면서 맥주 한 캔 생각?ㅋ

별생각이 다 들었다는~ㅎㅎ

힘든 월요일이지만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