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 나들이 다녀온 궁평항


경기도 가볼만한곳 나들이 다녀온 궁평항



안녕하세요

한동안 방콕만 하다 보니 너무 힘들어

잠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다녀온 경기도 화성시

궁평항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아침 기온이 -10도

하필이면 이렇게 추운날 나왔을까요~ㅋ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궁평항 전망대 카페

어딜가든 날개 벽화는 다 있는 것 같아요ㅋ

어디서 많이 본것 같은데~~생각했었는데

여기 잠시 들렸던 기억이 났습니다 ㅋ




날씨가 너무 추웠던 탓일까

사람들이 많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근데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 주차된 건...?




손이 너무 시려워 사진조차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완전 무장을 하고 갔는데도 너무 춥네요

체감온도는 12도는 되는것같아요.

괜히 나와서 고생하나~싶을정도?ㅎ




궁평항답게 어선들이 많이 보이네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작업들은 안하는..




궁평항은 200여 척의 어선이 드나들 수 

있는 선착장과 약 1.5km 길이의 

방파제를 갖춘 궁평항입니다.




궁평항은 세계 5대 갯벌로 꼽히는 곳이랍니다.

모터보트 체험,갯벌 체험도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지금은 춥기도하고

코로나 때문에 힘들겠죠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갈매기가 많은가 봐요

이렇게 많은 갈매기도 처음 보네요 ㅎ

후다닥 날아가서 제대로 못 찍었네요.




궁평항의 "궁평루"입니다.

궁평루 뒤쪽에서 비치는 일몰이 

장난 아니라고 하는데 구경도 못했음 ㅋ

뒤늦게 알아서 그런 거일 수도~

출사지로도 유명한가봐요




전망대가 끝입니다.

출입 금지라고 써져있네요.




서해인데도 물이 아주 깨끗했어요

멀리 보이는 저게 오리인 줄 알았는데ㅋ

옆에선 포클레인 공사가 한참 중이네요

후다닥 찍고 돌아옵니다.




날씨는 추웠지만 멋진 풍경을 보니 

그래도 집에서 방콕하는것보단 잘 나왔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추워도 너~무 추워서 ㅋ

날씨 따뜻할때 한번 더 오자고 했습니다.

따뜻할때 참~갈만한곳도 많네요 ㅋㅋ



오늘 하루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뽁~ㅎ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