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분당 중앙공원 산책도 하고 토끼도 구경하기

 

분당 중앙공원 산책도 하고 토끼도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주말은 건강하게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방콕 하면서 뒹굴뒹굴했어요ㅋ

딱히 영화도 안 보고 유튜브만 보면서

주말 시간을 때웠네요.

 

 

지난번에 다녀온 성남에

"분당 중앙 공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550

매일 00:00~24:00

입장료. 주차료 무료

 

 

 

중앙공원 입구입니다

사슴들이 반겨주네요~ㅎ

사진 찍는 분들이 있어서 기다리다 찰칵~ㅎ

 

 

 

날이 쌀쌀한데도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나무에도 손뜨개질 옷을 입혀놓았어요 

 

(성남시 공원과 환경지도자 협의회)

"공원 숲에 물들다"

 

다양하게 이쁘게 만들었네요.

 

 

 

가는 길에 하얀 새끼 토끼를 만났어요.

움직이지 않길래 얼핏 쓰레기인가 했더니...

얌전히 앉아있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고고 우~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매년 분당 파크 콘서트가 열리는 곳.. 아니

열렸던 곳...ㅜㅜ

황치열을 만났던 곳 ㅋ

코로나 이후로 볼 수가 없어요.

언제쯤...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야외공연장에서 쭈~욱~올라가면

 15분 정도 올라가다 보면

토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 토끼가 몇 마리일까~

세어봤습니다~ㅋ 20마리가 넘더라고요.

 

 

 

아긍~~~ 꼬질꼬질 씻겨주고 싶은..... 

토끼 목욕시키는 건 진~~ 짜 힘든 일

토끼를 키울 때 씻겨봤는데 온몸에

상처가 장난 아님;;

강아지보다 몇 배 힘들어요 ㅋ

 

 

 

토끼가 몇 마리일까요~~? ㅋ

눈매교정을 해서 그런가 아직 초점이

안 맞아 잘 보이질 않네요 ;

 

 

 

토끼가 많았는데 추워서 그런가

집안에 있나 봐요.

몇 마리 보이질 않네요

 

 

 

양배추와 당근을 먹고 있는 토끼들

사람이 먹는 음식은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아까 꼬질한 토끼랑은 다른 토끼

그 토끼가 그 토끼인 것 같은 ㅋ

 

 

 

블랙 화이트 토끼~ㅎ

목폴라를 하얀 양말을 신고 있어요 

완전 귀여운~ ㅎㅎ

더 올라가다 보면 운동기구들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이날은 이곳은 패스~!

 

 

 

토끼를 구경하고 내려오다 보니

어느새 어두워졌네요

야외공연장은 불이 켜져 있어서

더욱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뭐라도 쏟아질 것 같은 날씨~!

아니나 달리 눈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서둘러 집으로 출발~~!

나무들도 보고 토끼도 보고 올만에

가슴이 뻥 뚫리는 하루였습니다.

너무 집에만 갇혀 있지 마시고

가까운 공원 산책도 하시먼 

걷기 운동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