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BBQ 자메이카 통다리 먹어본 솔직한 후기


BBQ 자메이카 통다리 먹어본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나면 더 추워진다고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면역력 또 한 올려야하니

운동도 으샤으샤~! 열심히 하세요~^^




지난 주말 간단한 저녁을 먹기 위해 

BBQ 자메이카 통다리를 주문 했습니다.

치킨을 워낙 좋아라해서 유투브 방송도 많이

보게 되는데요~대부분 다 맛있다고 하네요ㅋ

한번 주문 해봤습니다~^^




BBQ 모델이 황광희씨 였나요~? ㅎ

솔직히 BBQ 배달료가 비싸서 안먹었어요

초반에 다른곳들은 비싸야 2천원이였거든요

그래도 황금올리브 치킨은 참 맛있었네요

근데 치킨무가 참 익숙한~ㅋ

순간 프라닭 시킨줄 착각 ㅋㅋ




와우~자메이카 통다리 비주얼 쥑~입니다ㅋ

방송에서 보던거 보다 짱 맛있어 보임~ㅎ




칼집을 중간 중간 넣어 양념을 잘 베였어요

윤기가 자르르~~흐르네요 ㅎ

사진 찍는다고 하니 기다려주는 신랑과 아들ㅋ

진짜 후다닥 겁나 빨리 찍음~부담 ㅋ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하얀 치킨박스 위에서

한 컷~~! 

다리 하나씩 먹고 아들이 두개 해치웠어요

맛이 어때? 물어봤습니다.


신랑:그냥 그래

아들: 또 시켜 먹을 맛은 아닌거같아요.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19.500원

코카콜라 2.000원

배달수수료 3.000

지마켓 쿠폰 3.000할인 받아서 21.500원

할인받은 금액은 안써져 있네요



개인적인 맛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집에서 먼거리도 아닌데 배달료는 무조건 3.000

통다리라고 해서 튼실 할줄 알았는데

닭다리가 살랑살랑 흔들릴정도로 얇다.

강한 라면 스프 양념맛

이 가격주고 또 시켜먹을 맛은 아닌거같다.

한번 먹어본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