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명륜진사갈비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13.500원


명륜진사갈비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13.500원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시죠~?

거리두기도 열심히~

맛있는 음식도 골고루 잘 챙겨 드세요.

오랜만에 숯불고기가 먹고싶어 들린곳

명륜진사갈비 입니다.

그래도 코로나가 걱정이 됐는지 

룸있는곳을 찾다가 발견한집ㅋ

집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기에 공원갔다가

신랑과 맛난 돼지갈비 먹으러 갔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311

매일 11:30~23:00


명륜진사갈비..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격 13.500원


명륜진사갈비...진사식당

명륜진사갈비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신흥점은 처음 가봤어요

근처에 자주 갔지만 있는지도 몰랐어요 ㅋ

간판이 눈에 잘 안들어오긴 합니다.




1층이긴 한데 좀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숯불돼지갈비전문점

처음 생겼을때 다른체인점을 갔었을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이 세번째 체인점 방문인데 

각각 차이점이 있는거같아요.




다행히 한테이블만 손님이 있네요 

언~능 룸으로 들어갔어요 

사장님이 밖으로 나와 먹으라고...

아니 왜 룸은 안되는거에요? 했더니

그냥 먹으란다..흠;;


무한리필 시간2시간

충분히 먹고 갈시간이니 시간은 그닥~ㅎ




점심 특선은 시간이 정해져있네요

평일 2시까지만 가능합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 13.500원

공기밥도 무한리필,음료수도 무한리필

술을 안먹는 사람에게 음료수는 굿~ㅎㅎ




기본적인 밑반찬은 가져다 주십니다.

옥수수는 마요네랑 같이 먹는거..?

마요네즈도 없는데 형식상 내놓은건가~

왜 나온건지 모르겠어요 ㅎ




기본찬이 나오지만 셀프바는 꼭 들려야됩니다.

기본반찬으로 다 가져다 주시진 않거든요 ㅎㅎ

상추만 주시고 깻잎과 고추는 없어서 가져왔어요.

깻잎을 좋아하는지라 많이 먹은거같아요 ㅋ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처음엔 고기한판을 가져다주시고

두번째부터는 냉장고에서 꺼내 먹으래요.

고기를 미리 접시에 담아 놓으셨더라고요

다른곳은 더 달라고 말을 해야주는데 

그런점에서는 조금 덜 눈치가 보이는거 같아요.

근데 미리 담아놓으니 때깔이 다른곳보다는

조금 떨어지는거같아요.




남은 육수까지 뿌려주었어요 윤기나게 ㅎ

뼈가 있는 부분도 있고 없는 부분도있고

대부분 목살인거같아요

뼈가 좋은분들은 골라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익고있는 돼지갈비

오랜만에 숯멍을~ㅎㅎ




남편은 고기를 태워먹으니 갈비는 제가 직접ㅋ

고기구우랴 사진 찍으랴 정신이 없네요.ㅋ




계란찜 추가 2.000원

폭탄 계란찜 비주얼에 깜놀 ㅋ

짜지도 않고 싱거운맛 

아무맛도 안났어요 ㅎㅎ

소금이나 새우젓이라도 좀 넣어야되는데

아무맛도 안났어요.




냉면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갈비먹을땐 냉면이 빠지면 안되죠~ ㅎ

냉면 먹을 배는 남겨두세요~ㅋㅋ

갈비에 싸서 먹으니 맛있어요

냉면맛은 음~~그냥 그래요 ㅎㅎㅎ

냉면 전문점집은 아니니까요 ㅎ

그래도 오랜만에 숯불돼지갈비를 맛나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