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대부도 새싹 바지락 칼국수/대부도 365캠핑시티


대부도 새싹 바지락 칼국수/대부도 365캠핑시티


안녕하세요

지난번 바다 향기 수목원 가는 길에 들렸던

새싹 바지락칼국수입니다.

뭔가 크~게 파라솔이 보여 저기다~ㅋ

나중에 알고보니 대부도 365캠핑시티 ㅋ

후다닥 칼국수만 먹느라 잘 몰랐네요.

나중에 캠핑한번 해야겠습니다.



새싹 바지락칼국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683-61





바다향기수목원 가는길에 눈이 띈 식당

코로나로 인해 식당 가기도 무서운데

야외 식당이라 뭔가 좀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

사람이 얼마 없었는데 주문하고 나니 

조금씩 자리를 채우고 있네요

그래도 사람이 없다고 봐야할정도? ㅎ




내부 식당도 아주 넓었어요

그래도 때가 때이니만큼 밖에서 먹기로~


왕새우 소금구이 (중 5만원,대 7만원)

바지락 칼국수 (9천원)

해물 파전 (1만6천원)

전어구이 (전어는 싯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거같아요.

칼국수만 먹을려고 하다가 

칼국수 1인분,해물 파전 주문 했습니다.




해물파전이 먼저 나왔어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

먹을만큼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석박지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어요.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석박지)

식당 석박지는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적당히 익어서 그런가 더욱 맛있네요

설렁탕이랑 먹어도 맛있을거같은 석박지 짱~! ㅎ




바지락 칼국수 1인분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지는 않았어요.

야외에서 끓여먹는 칼국수

햇빛은 좋았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끓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그래도 야외를 포기할수없죠ㅋ

지붕 없는곳에서 먹는것은 다 맛있는말이 생각나는~

오랜만에 야외에서 먹으니 기분은 업↑




바지락이 싱싱하고 좋았어요.

근데 먹다보니 뻘이 씹히는게 몇개 있네요ㅜㅜ

진짜 싫다~해감을 제대로 안했을까요~

탱탱한 칼국수 식감은 좋았지만 아쉽;;




해물파전 해물은 보이지않지만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해물파전

해물파전은 서브로 먹기에도 굿~!




해물파전 사이즈는 대충 이렇습니다.

가격이 있는만큼 사이즈는 커요~ㅎ




해물파전의 기본 오징어

오징어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

다른 해물들이 그렇게 눈에 띄지는않네요ㅎㅎ

신랑은 새우를 먹었다고 했는데 ㅋ

아주 작은 칵테일 새우였나봐요 ㅎㅎ

그래도 바삭바삭한 맛에 한끼 잘 때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놀러도 못가고 힘든데

조금 더 안정이 되면 365캠핑시티

꼭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