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훌랄라 치킨 참숯 핫 바베큐 치밥으로 짱~!

"훌랄라 참숯 핫 바베큐"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도 힘든데

심한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따갑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치킨은 언제나 옳다"

문구가 참 맘에 듭니다 ㅎㅎ

 

 

 

훌랄라 숯불 바베큐

참숯 핫 바베큐 18.000원

주먹밥: 2.000원

배달료: 2.000원

쿠폰: 2.000원

총: 20.000원

 

 

 

치밥은 순살로 시켰어야 했는데 

이런 종류는 잘 안 먹어봐서 몰랐네요 ㅋ

 

 

 

소스가 듬뿍~치밥은 소스가 생명인데

맘에 들었어요~비주얼도 그렇고요~ㅎ

 

 

 

주먹밥은 추가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작고 귀엽게 올진 몰랐어요 ㅋ

근데 양이 좀 적다 싶네요 

꽉꽉 쫌 눌러주지~ㅋ

 

 

 

닭다리에 칼집을 시원시원하게 냈어요

양념이 더 잘 베였고 맛있어요~ㅎ

 

 

 

수저 위에 올라간 게 닭봉인데~

이렇게 보니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첨에 닭봉이 닭다리인 줄 알았어요~ㅋ

다행히 큼지막한 닭다리는 따로 있네요.

 

 

 

쫄깃쫄깃한 떡볶이 떡도 있고요~ㅎ

떡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양념이 잘 베여서 넘 맛있었어요.

 

 

 

소스 밑에 양파도 깔려있네요~

소스도 넉넉하니 밥하고 먹으면 짱~!

많이 달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달지도 않고

먹기 딱 좋은 정도였어요.

이 집 잘하네~~! ㅎ

 

 

 

치킨 깔고~밥 깔고 양파 올리고 한입~!

이래서 치밥을 먹는구나~하는 생각이~ㅋ

 

 

 

저는 몇 개 정도 먹고 멈춘 상태

아들이 너무 잘 먹길 치즈를 올려줬어요.

지금껏 치킨 한 마리를 둘이서 다 못 먹었는데

이건 아들이 다 마무리를 했네요 ㅋㅋ

다 먹고 나서 "정말 맛있다"하네요 ㅋ

담에 또 시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ㅎㅎ

담엔 순살로 제대로 치밥 해먹어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