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신월동 수산시장 회) 초특가 광어, 우럭 만원

 

신월동 수산시장 횟집, 신월동 맛집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서울 친구 집에 들렀다가 친구가 저녁 먹고

가라고 해서 간단하게 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매장에서 먹기는 좀 그래서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 347

신월동 50-5

"수산시장 회"

 

포스팅하면서 식당 이름이 뭐였지~?

했는데 횟집 이름이 수산시장이네요.

이름이 참~그렇습니다 ㅋ

 

 

 

신월동 사거리에서 보이는 수산시장

초특가 광어, 우럭이 10.000원

눈에 확~뜁니다 ㅋ

 

 

 

광어 10.000원

연어 10.000원입니다.

가격이 참 혜자스럽지 않나요? ㅋ

 

 

 

회 양이 좀 적을 것 같기도 하고

30.000원어치 사면 회 무침이 서비스라 해서

30.000원어치 섞어서 달라고 했습니다.

 

 

 

횟집 입구 쪽에 수족관도 찍고~

 

 

 

아는 생선이 광어밖에 없네요 ㅋ

생선들은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소주 한 병을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양이 적은 듯하면서 가볍게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쌈장들까지..

연어에 찍어먹는 소스까지 있네요

직접 개발하신 듯 맛있었어요.

 

 

 

30.000원 넘게 사면 주는 서비스

회무침입니다.

야채들이 듬뿍듬뿍 들어갔어요.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 ㅎㅎ

 

 

 

가격은 저렴하지만 회는 싱싱했어요.

소주가 급~~ 당기는~ㅎㅎ

둘 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기 때문에

진로 이즈백으로 가볍게 마셨습니다 ㅋ

 

 

 

야채가 많아 보여서 이거 낚시질해야 하나

했는데 다행히 회는 많더라고요 ㅎㅎ

회랑 먹는 술은 왜 안 취할까요~ㅎ

바닷가였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미세먼지~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