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숯불에 구운 쪽갈비맛이 일품인 송정 맵스


송정 맵스

해운대 송정동 쪽갈비 맛집

숯불에 구운 쪽갈비 맛이 일품인 송정 맵스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어요~?

맛난걸 많이 먹어 살천지로 돌아간 추석 ㅋ


부산 여행 마지막 코스

송정 맵스 입니다,

닭발,닭날개,쪽갈비,오돌뼈가 유명한 맛집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송정 중앙로 10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시작입니다.





늦은 시간에 먹은 쪽갈비 맛집




작은 가게이지만 생각보다 메뉴가 많은 느낌

9시가 넘은 늦은 저녁.

시간도 늦었고 피곤해서 간단하게 먹자고 간 맵스


매콤 쪽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당근~~소주1병

순하디 순한 진로 이즈백으로~ ㅎ




기본 찬이 나왔어요

양배추 샐러드와 콩나물 냉국

양배추 샐러드에 올려진 옥수수 콘

너무 맛있잖아~~ㅎ 리필했어요 ㅋㅋ




매운걸 못 먹는 신랑을 위해 주먹밥도 주문~!

여기에도 옥수수콘이 들어가네요 ㅎ

김이 한가득~~완전 좋아요 




장갑 낀 한 손으로 후다닥 만들어 놓고요~ㅎ

신랑은 배가 고팠는지 미리 뜯고 있네요 ㅋ

먹는데 의리는 조금 없는 ㅋㅋㅋㅋ




주문한 쪽갈비 2인분이 나왔어요

1인분에 4조각인가 봐요.

한 개당 2.250원꼴이네요 ㅋㅋ

비주얼은 완전 합격~~! 




이렇게 이쁜 비주얼은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ㅎ

먹지 않아도 숯불 향이 장난 아닙니다

이건 먹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맛 ㅋ

작은 가게지만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매워하는 신랑을 위해 계란찜 주문

그릇이 고무여서 더욱 신기 ㅎ

아가들 이유식 만들때 쓰는 재질 같은 ㅋ

계란찜에 맛살과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갔어요.

계란찜이 짜지 않고 삼삼한 듯

싱거운건 싫어하지만 이게 오히려

더 좋았던 거 같아요~정말 건강한 맛




뭔가 부족한듯해서

이번엔 안매운 맛갈비1개 추가

비주얼은 매콤 쪽갈비보다 연한맛

신랑이 벌써 하나 집어갔어요 ㅋㅋㅋ




소스도 같이 나왔어요

맛갈비 맛은 조금 달달한 갈비맛?

불 맛은 덜 나고~소스도 제 입맛엔 달았어요

소스 없이 그냥 먹는게 맛난 거 같아요,

맛갈비 보다는 매콤 쪽갈비가 훨~씬 맛있어요

맛갈비 빼고 매콤 쪽갈비,계란찜 다 맛있었어요ㅋ

오랜만에 술 한잔 하면 이런 얘기 저런 얘기 

하면서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ㅎ



추석이 끝나고 첫 출근이라 많이들 힘드시죠~?

조금만 버티시면~한글날이 기다립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루 되세요~

앗 ~! 코로나19 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