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2018 서울빛초롱축제 청계천 등불축제 뒤늦은 후기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지난주에 5호선을 타고 서울을 가는길에 지하철안에 붙혀진 문구~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광장에서 한다고하고~아들은 청계천 근처에 있는 학원을 다니고 아들도

데리러 갈겸 겸사겸사 가족나들이 하고왔습니다.

작년 12월 연말때 이곳에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했었는데 너무 이뻤고 좋은기억때문에 

또 찾게 된것도 있는것같아요





2018 서울빛초롱축제

관람비 무료

2018년11월2~11월18일(종료)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2018 서울 빛초롱축제 .10주년 청계천 등불축제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우리모두 하나가 되는 전국체전

카메라 조절을 잘못해서 그런가 사진들이 많이 흔들렸어요 사진 많이 찍었는데 너무 흔들려서

다 올리지도 못하고 몇장만 올려봅니다 이해해주시면서~~ㅎㅎ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추억의 패션

청치마 추억의 패션 맞기는 하네요 ㅋ 청카바도 생각이나고

그땐 청한벌로 입는게 유행이였죠 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저는 고등학교때 처음 교복입어봤어요 아련한 추억이네요 ㅋ

월남치마도 아니고 너무 길어서 2번 접어서 입고 했었습니다 걸리면 다시 내리고 ㅋ

요즘 학생들은 처음부터 짧게 입더라고요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팽이놀이

추억의 팽이놀이까지~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롤러 스케이트

친구들과 롤러장 열심히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DJ오빠보단 하얀난방에 청바지입고 뒤로타던 멋진 오빠야들 참 멋있었던... 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서민들의 발이였던 종로전차

제가 태어나기 훨씬 전 1968도에 전면철거되었네요.

얼마전에 재방끝난 야인시대에서 많이 보았네요 ㅋ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길거리공연

버스킹 공연 보는걸 참 좋아하는데 요즘은 통 보질못했네요

기회가 되면 많이 듣고 보고싶습니다.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왕가의산책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사극 드라마에서나 보던 왕가의산책 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걷기 좋은 서울

서울 갈때만큼은 편한 운동화를 신는편인데 운동화를 신었는데도

이날17.000보를 걷다보니 발가락 하나가 물집이 ㅋ저질체력

편한 운동화 착용하세요~ 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마징가z인가요~~? ㅋ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밥을먹고 걸어서 가다보니 광화문광장에 ....

방송에서만 봤지 직접 가서 본적은 없었습니다.벌써 4년7개월이 흘렀네요

울고계신분도 계셨습니다.생각만해도 분통이 터지고 화가나는 세월호 사건

어린아이들이기에 더 마음이 아픈거같습니다.

그날을 잊지말고 기억을 해야될것같습니다.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마무리 사진을 풍등으로~

서울빛초롱축제 11월2일에 시작했는데 뒤늦게 가긴했네요 18일날 종료가 됐습니다.

조금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대했던거보단 별로였습니다.

작년에 너무 이쁘게 잘 봐서그런가~ ㅋ 작년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올려드릴께요 궁금하시면 클릭~ㅎ

그래도 남편.아들과 맛난 저녁도 먹고 이런게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싶습니다.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서울빛초롱축제,청계천축제,청계천등불,청계천 빛 초롱 축제.서울등불축제

2017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축제  클릭~~!







감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공감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