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서울 상암 하늘공원 코스모스 한들한들~~♪♬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지난번에 핑크뮬리 보러 갔다가 못보고 왔는데 주말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ㅋ

길치 부부도 아니고 참 장소 찾는게 어렵네요 ㅋ

하늘공원은 위치가 애매하더라고요~그래도 이번엔 성공~ ㅋ





(하늘공원)





그렇게 찾아 헤맸던 하늘공원 ㅜㅜ

사람이 워낙 많아서 간신히 찍었네요 ㅋ

공원이 워낙 넓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운동하기에 완전 최고~~! 

그후 힘들어서 맛있는거로 보충~ ㅋ





올해는 이렇게 많은 코스모스는 처음 본거같아요 하늘하늘~~넘 이뻐요





꽃들이 많으니 벌도 꼬이겠죠~





이 친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ㅋ

벌과 인거같기도 하고 파리과 인거같기도 하고~암만 찾아도 안나오네요 ㅋ







벌이 꼬 날아들것같은~~ ㅋ





코스모스옆에는 갈대숲이~이렇게 많은 갈대는 처음 본거같아요 완전 황홀~ ㅋ





안에는 절대 못들어가게 되있어요 ~

관리하시는분들이 통제가 안되다보니 막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ㅎㅎ

사진은 포토존이 따로 마련되있으니 지정된 장소에서만 찍읍시다~~! ㅋ





코스모스 한들한들 노래가 생각이 납니다~ㅋ






다른 코스모스와 조금 다른 모습이죠~다들 살짝 꺽여있더라고요 안그럼 더 이쁠텐데 말이죠~ㅎ

날씨도 좋았고 4시30분정도.집까지는 26km. 차가 막혀 2시간30분이 걸렸어요 ㅠㅠ

다음에 또 갈지 모르겠네요 ㅋㅋ 가게 된다면 오전에 후다닥 움직여야될거같아요.

아니면 지하철도 괜찮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ㅋ 

오늘 하루 좋은하루 보내세요~~^^*





(코스모스 영상)






감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다~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