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월드컵 공원/핑크뮬리 보러갔다가 댑싸리만 보고왔네요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지난주 주말 집에 오는길에 들린 월드컵 공원입니다. 

원래 목적은 핑크뮬리가 보고싶었는데 이웃님들의 글을 보고 하늘공원으로 네비를 찍었는데

주차는 만차고 차는 막히고~보고싶은 핑크뮬리는 없고~ ㅋㅋ항상 이런식입니다 ㅎㅎㅎ





(월드컵 공원)

주차는 유료입니다.


월드컵 공원가서 월드콘 먹고왔네요 ㅋ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아쉬운데로~습관적으로 핸드폰을 꺼내들고 찍고 있는 저입니다 ㅋㅋ

맹꽁이 전기차를 타고 공원 한바퀴를 돌수있나봐요 줄이 진~~~짜 길어서 안타기로 했습니다

맹꽁이 전기차 타면 하늘공원 가던데~ㅎㅎㅎㅎ


가격은 성인 왕복 3.000원

어린이 왕복 2.200원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폰이 벌써 맛이 갔는지 초점도 안맞고~~ ㅎㅎ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멀리서 와~~핑크뮬리다 하고 갔는데 직접보니 싸리빗자루같은게~~ㅋ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핑크뮬리가 아니고 댑싸리 였어요  ㅠㅠ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그래도 이쁘긴 하더라구요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왔다는 흔적을 남기기 위해서 열심히 찍었습니다. ㅋ

억새풀도 많이 있습니다.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찍고있는데 음악소리가 들려 음악소리가 들리는쪽으로 발길을 옮겼는데

한마음 걷기대회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축하해주는 가수들도 왔고요

젊은 아가씨들이 노래를 하는구나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볼빨간 사춘기"라고 하네요

대학축제때 1순위 가수들이란건 알았는데 ~가는 세월 그누구가~~ ㅋㅋ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자연 생태계 연잎으로 덮힌 호수 

어찌보면 무섭기도하고 멋지기도 하고 아들한테 보내줄려고 찍었습니다.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청개구리라도 나왔으면 하는~~ ㅋㅋ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특이하게 생겼죠~?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이것도 아들땜에 찍었습니다.





월드컵 공원.댑싸리,가족나들이,서울 공원,억새풀,맹꽁이 전기차 가격,

뭔가 조그만게 움직여서 보니 참새들이 뭘 먹고 있더라고요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ㅎ

너무 피곤한상태에 가서 그런지 제대로 다 들러보지도 못했습니다 오자마자 씻고 7시부터 자버렸네요 ㅋㅋ





(귀여운 참새 동영상 입니다 ㅎ)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또 한계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로직이 또 바뀌어서 그런건지~웹마스터도 다 정상으로 나오는데...뭐가 문제인지.

네이버 유입만 90%인데 갑자기 하루 10명정도로 줄었습니다.기존에 다음에선 워낙 안들어오니 그렇다쳐도

한번씩 이렇게 네이버님께서 쳐주실때마다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ㅎㅎㅎ

뭐 광고를 가운데 넣지 말라~신경쓰지말라는둥 그런말을 들었는데

이럴때 이웃님들은 어떻게 대처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ㅋ






감 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다 공감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