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한산성]가을 산행중에 보게 된 가을단풍나무-멋지다~^^

 

    가을단풍,남한산성 단풍,단풍나무,단풍사진

 (포즈까지 취해주시고~~감사 감사~~~ ^^ ㅋ)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주말은 자~~알 보내셨는지요~~~? 전 오랜만에 언니의 전화를 받고 '남한산성'을 다녀왔습니다~~ ^^

 

한동안 열심히 다니다가~요즘 통 가지를 못했기때문에 기뿐 마음으로 출발~~ ^^

 

가을산행은 처음이라 넘 걱정이~~낙엽때문에 미끄러워 좀 불안하긴 했습니다~ ^^

 

그래도 기분은 너무 좋았습니다~이래서 사람들이 가을산행을 하는구나~~이런 생각들이 ~~ ㅋㅋ

 

 

 

    가을단풍,남한산성 단풍,단풍나무,단풍사진

 

빨갛게 물든 단풍이 너무 이뻐서 찰칵~~ ^^

 

나무옆에는 물이 졸졸~~~아흥~~~넘 좋네요 ㅋㅋ

 

 

 

    가을단풍,남한산성 단풍,단풍나무,단풍사진

 

    가을단풍,남한산성 단풍,단풍나무,단풍사진

 

실제로 봤을땐 무지 빨~~~갛게 보이는데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가 영~~~~~그렇긴 하네요~ㅋ

 

넘 아쉬워요~~~으흐흐흐 ㅠㅠ

 

그래도 제 눈에 담아왔으니~~아쉬움은 던져버리고~~ ㅋㅋ

 

 

 

    가을단풍,남한산성 단풍,단풍나무,단풍사진

 

오오옹~~~이 단풍나무는 무지 풍성한 단풍나무였어요~~~ 그림같은 단풍~~ ^^

 

밤새도록 비가 와서 단풍이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네요.꼭~~메달려있어야하는뎅~~ㅋㅋ

 

단풍구경은 '내장산'이 유명하다고 하는데~~한번 질러야겠네요ㅋㅋ

 

올해는 늦은거같고~~~내년에나 기약을 해야겠습니다~~이 글을 보시는분들도 함께~떠나요~^^

 

오늘은 집에서 쉬면서 집안일점~~해도 해도 끝이없는게 살림이죠~에긍~

 

오늘 점심 맛난거 드시고요~~비가 그치고 나면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