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기니피그" 짱아.짱미.무엇을 위해 그토록 달리는가..?!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짱아.짱미가 달리기를 준비 하고 있어요..왜 달려야 할까요? ㅋㅋ


지켜 보시면 알것입니다 ㅋㅋ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제자리 하시고~~~~~~~~^^


짱아의 콧평수가 넓어졌네요. ㅋㅋ


짱아가 짱미보단 다리가 조금 길어요 ㅋㅋ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준비~~~~~~~~^^ 땅~~~~~~~~~~~~~!!!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엇~~! 짱미가 짱아의 발을 밟았네요..짱미의 반칙~~! ㅋㅋㅋ


발을 밟아놓고 모른척 고개를 돌리는 짱미 ㅋㅋ
 

짱아는 오로지 앞을 향해 달릴뿐입니다.^^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짱미가 반칙을 써서 먼저 들어왔네요..그래서 짱미의 승리~~?


짱미는 반칙을 해서 실격~! ㅎㅎㅎ


하지만 완주를 했기 때문에 ...ㅋㅋ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짱아.짱미가 그토록 달린건 미나리 때문이였다~ ㅋㅋㅋㅋㅋㅋ


미나리 씻는 소리만 들어도 아이들이 꾸잉꾸잉 거리면서 난리가 나네요.ㅋㅋ



기니피그, 반려동물, 짱아, 짱미, 미나리, 꾸잉꾸잉, 핸들링,



기니피그의 달리기~!


한가로운 주말에 아이들과 놀아주기 위해 기니피그 집에서 탈출을 시켜주었습니다.


가끔씩 콧바람도 쐬줘야하고 넓은곳에서 뛰어놀게 해줘야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요


식성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눈으로 보지 않아도 알수 있어요.


야채 씻는소리 기가막히게 알아요. 빨리 달라고 보채고 하네요.ㅋㅋ


아이들을 키우면서 좀 청소하기는 귀찮을 때도 있지만 기니피그를 키우면서 많이 웃고


너무도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