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기니피그" 짱아.짱미 목욕하고 난 후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 찰칵~!






 기니피그, 기니피그 목욕, 짱아, 짱미, 팝콘, 상추, 기니피그 사진,




요즘에 상추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장이 편해졌나보네요 ㅋ


부지런하지 못하면 기니피그는 절대로 못키울것 같아요 ^^


집도 청소 해주고 목욕도 시켜주면 아이들이 좋다고 팝콘을 합니다~~^^


여기서 팝콘이란? 기니피그가 기분이 좋아서 폴짝 폴짝 뛰는것을 말합니다.


팝콘처럼 튄다고 팝콘이라 부릅니다.




 기니피그, 기니피그 목욕, 짱아, 짱미, 팝콘, 상추, 기니피그 사진,




남자아이랍니다..이름은 짱아.


화장실도 잘 가리고 깔끔떨고 여성스러운 짱아랍니다.^^


목욕을 해서 그런지 기분 좋아합니다 ㅋㅋ


그래서 그런지 눈이 엄청 커졌네요 ^^




 기니피그, 기니피그 목욕, 짱아, 짱미, 팝콘, 상추, 기니피그 사진,




여자 아이랍니다.이름은 짱미.


짱미는 말썽꾸러기 애교덩어리 입니다.


장난도 잘치고 먹는것을 너무 밝힙니다 ㅋㅋ


드라이로 온 몸을 말리고 있는 중이랍니다..아이 창피해~~ ㅎㅎ


그래도 사진 찍는다고 정면으로 응시합니다 ㅋ



 기니피그, 기니피그 목욕, 짱아, 짱미, 팝콘, 상추, 기니피그 사진,




어느정도 털을 말렸네요..아이들이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별로 안좋아 하는것 같아요 ㅋ


최대한 빠른 속도로 말려주셔야 해요 ㅋㅋ 짱아는 꽃미남 이에요 ㅋ




 기니피그, 기니피그 목욕, 짱아, 짱미, 팝콘, 상추, 기니피그 사진,



짱미의 털을 말리고 있는 중이에요..털을 말릴때 털이 빠져서 화장실 청소를 해준다음


화장실 위에서 털을 말려요..그래야 청소 하기 쉬어진답니다.


둘이 사이가 너무 좋아요..싸우지도 않고 너무 사랑스러운 우리 아가들~^^


하지만 지금은 서로 등을 돌리고 있네요 ㅋㅋ


서로 안보이면 꾸잉꾸잉 거리면서 찾아요..사이가 얼마나 좋은지 ㅎㅎ


이쁘게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