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서태지 사과문ⓒ 이지아를 배려하는 마음을 느낄수가 있네요

 서태지 사과문, 서태지, 이지아, 배려, 결혼생활, 정현철,

 

 서태지 사과문, 서태지, 이지아, 배려, 결혼생활, 정현철,

서태지가 자신의 팬 사이트에 사과문을 올렸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사과문과 보도자료는 모두 서태지 자신이 직접 작성했다고 하네요..

팬들이 몰려들면서 서버는 결국 다운됐다고 합니다.어쩐지 저도 컴퓨터가 다운이 몇번이 됐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랬는지 몰랐네요..ㅎㅎ

왜 이지아 얘기는 없는지 궁금하네요..상대에게 미칠 추가적인 파장을 방지하고 팬들의

심경을 고려한 판단 때문인걸까요? 아니면 아직도 이지아를 배려하는 마음이 아직도 남아있는건지..

둘이 너무 이쁘고 잘 어울리는것 같은데 아쉽네요..

좋게 좋게 끝났어도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