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승기 후광" 스타는 스타가 알아보는 법

이승기, 이선희, 놀러와, 후광,


이승기, 이선희, 놀러와, 후광,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이선희와 국민남동생 이승기가 출연을 했다

이선희는 이승기와의 첫 만남에 대해 "대학로에 라이브 극장을 갖고 있을때 고등학생이던

이승기가 밴드 공연하고 싶다며 찾아왔다. 당시 이승기가 왔는데 팀의 리더 였는데 들어올때 부터

뒤에 후광이 보였다"고 극찬을 했다.

그리고 이승기는 이선희 덕분에 가수가 됐던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다..이승기는 "밴드의 마지막

공연을 하러 갔던 것이였다. 부모님이  너무 반대를 해서 부모님 몰래 마지막 무대를 하고 싶었다고 한다

리허설이 끝난뒤 사장님이 노래 배워볼 생각이 있냐고 물었다.단호하게 "아니요"라고 답했다

그당시에 허술한 기획사가 많다는 기사가 나와서 경계심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계속해서 "사장님이 옆방으로 가자고 하길래 따라 들어갔더니 이선희 선생님이 앉아 계셨다.

진짜구나 싶었다.머릿 속이 복잡해졌다"며 2~3일 뒤 보모님께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수락하셨다고 한다

부모님이 이선희 선생님 팬이셨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