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우결"김원준♡박소현..오래전부터 여자로 보여..소원풀이


 우결, 김원준, 박소현, 소원풀이, 뽀뽀, 케이윌, 유리상자, 이세준, 2008년베이징올림픽,

김원준과 박소현은 18년째 누나 동생으로 알고 있었던 사이

김원준과 박소현은 실제 결혼식처럼 긴장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김원준은 "은연중에  박소현 좋아한다는 표시를 했을 것"이라며 고백했으며

박소현은 "계속 좋아했었다"고 화답했다.

박소현은 "실제로 김원준이 2006년 당시 2008년 베이징올림픽까지 남자친구가 없으면

내가 사귀어주겠다고 한 적도 있다"고 털어놔 배기성 케이윌 김진표 등

동료들의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절친한 사이인 유리상자 이세준이 뒷풀이에 등장하자 살짝 긴장했다.

이세준은 "나도 결혼했으니 이제야 말할 수 있다"며 "실제로 박소현을 좋아했었다.

 그래서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세준은 주위에서 "왜 넌 박소현한테 누나라고 하지 않았냐"고 하자

"난 여자로 보이는 사람에는 누나라고 안한다"고 답해 김원준의 질투를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