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우결" 김원준♡박소현...우결 사상최초 첫날 뽀뽀..노장들의 힘 ㅋ

 우결, 김원준 뽀뽀, 박소현, 뽀뽀, 노장들의 힘, 김원준, 뽀송뽀송,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박소현과 김원준의 결혼식이 모든이들의 관심이다.

축가를 부르기 위해서 케이윌은 노래 가사에서 선물이라는 단어가 나올때마다 서로의

볼에 뽀뽀를 하라고 얘기를 해서 두사람은 어색한 미소를 보여줬다.

그렇게 노래가 시작 되고 처음으로 "선물"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김원준은 망설임 없이

박소현의 볼에 뽀뽀를 했다..두번째 "선물"에서는 박소현이 김원준의 볼에 뽀뽀를 했고

어느순간 두 사람은 두손을 꼭 잡고 있었다.

결혼식이 끝나갈 때 쯤 김원준의 체력 테스트가 이어졌다.

김원준은 박소현을 등에 앉힌 뒤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누나 사랑해"를 연호했다.


김원준은 개인 인터뷰를 통해서 뽀뽀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게 누나한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느낌이 좋았다.뽀송뽀송했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박소현도 "이제 남자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뽀뽀를 해주고 싶었다..추억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추억이 되면 안되죠.......어떤 생각으로 그렇게 말을 했는지

모르겠지만...둘이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한때 김원준의 팬이였던 나...그때 당시 싫어하는 분들은 별로 없는 걸로 알고있다..

두분이 이쁜사랑까지 끝까지 방송이 아닌 실제로 좋은 인연이 됐으면 좋겠네요..^^


 우결, 김원준 뽀뽀, 박소현, 뽀뽀, 노장들의 힘, 김원준, 뽀송뽀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