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스파게티..파스타(푸질리) 토마토 소스에 빠진날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음식중에 한가지 스파게티,파스타 ..시중에서 사먹을려면 

너무 비싸더라구요....맛은 있긴한데 ㅋㅋ

집에서도 간단하게 파스타 요리를 만들수가 있어요...본인 취향대로 재료 넣고. 맛있게 ^^

이 파스타는 이름이 (푸질리)라고 해요..국수가락처럼 긴~면발만 먹다가 푸질리를 먹어보니

쫄깃쫄깃하고 색도 이쁘고 너무 맛있어요 ^^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재료 : 푸질리.양파.피망.새우,깻잎.마늘 양념 : 올리브오일.스파게피 소스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양파.피망.깻잎.새우  준비해주세요..^^

새우는 큰걸 준비하셔야겠어요..흑~ㅜ.ㅜ 요리를 하니깐 저 작은 새우가 안보이네요 ㅋㅋ

다음번엔 튼실한걸루 해먹어야겠어요 ㅋㅋ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마늘을 올리브 오일에 볶아주시구요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그다음 재료를 넣어서 같이 한번 더 볶아주세요^^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토마토 소스를 넣어주세요...양념이 흠뻑 배이도록 ㅋㅋ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푸질리를 삶아야해요..5분정도? ㅋ 면은 던져서 익었나 안있었나 확인한다는데 ㅋㅋ

정 모르겠으면 식성에 맞게 먹어보면서 해도 될것같은데 ㅎㅎㅎ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알맞게 익은거같아요 색이 너무 곱고 이쁘죠? 입도 호강하고 눈도 호강하고 일석이조 네요 ^^

데친다음 면을 올리브 오일로 한번 버무려 주세요..그래야 면이 쉽게 불지 않거든요^^*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아까 볶은 양념에 푸질리를 넣고 다시 한번 볶아주시면 되요..소금이나 뭐 그런 양념은 필요 없어용.^^

스파게티, 파스타, 푸질리, 토마토소스, 동영상,


완성된 모습 ㅋㅋ 데코레이션을 뭐 ..마땅히 할것이 없어서.....시금치로 해봤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이상하진 않죠? ㅎㅎ  집에서 한번 해서 드셔보셔요..너무 맛있네요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