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용우동..화학조미료 첨가하지 않는 식당..건강을 생각한다면 ..용우동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김치.단무지.건파래......우동국물......기본반찬이에요

기본 반찬은 뭐 그닥 그렇다..^^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내가 먹을 음식은 돌솥 김치알밥이당..가격은 5.500원

요즘 김밥집도 그렇고 음식값이 너무 올랐는데 이곳도 얼마전에 500원씩 올랐네요 ㅡ.ㅡ

그래도 같은 가격이라면 건강을 생각해서 용우동을 선택하겠네요.
 
동네 음식점이라 가~끔 가는 식당이네요..요즘은 선불입니당^^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남편은 제육돌솥밥

고기를 좋아하는 울 남편..세상은 불공평하게 울 신랑은 먹는거에 비해 살이 안찌네용 

뜨끈하게 누룽지도 좀 있네요..^^ 뜨거운 밥과 고기와 야채가 만나서 그런지

환상궁합이네요^^

위가 크신 분들은 밥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답니당^^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요리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 많지요? 그래도 하나 하나가 깔끔하고 맛있어요..^^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확인 하셨죠? 직접 확인한건 아니지만요 ㅋㅋ 맛을 보시면 아실꺼에요 ^^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


용우동은 체인점 이니까 다른 지역에서도 드셔보신분은 많으실꺼에요

근데 같은 체인점인데도 맛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욤..^^

매콤하게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당 ^^












용우동, 한식점문점, 상대원 용우동, 상대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