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해물 짬뽕나라..얼큰하고 면발이 쫄깃하고 싱싱한 해물이 한 가득이네요..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해물 짬뽕나라~!

오랜만에 엄마와 언니들과 수다를 떨수 있는 한가로운 주말이네요.ㅎ

엄마와 언니는 심하게 수다를 떨었는지 좀 배가 고팠나 봐요.

엄마가 갑자기 해물짬뽕을 사주신다는거에요..솔직히 전 점심 먹은게 소화가 안되서

면은 별로 땡기지가 않지만 엄마가 맛있다고 하시길래 따라 들어갔어요.

점심 시간이 지나서 그런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네요.^^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역시나 단무지와 양파가 나오네요.그냥 단무지맛 ㅋㅋ

개업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주변 지인들은 거의 다 먹어본 해물 짬뽕^^

기대가 좀 되긴 했습니다.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해물이 듬뿍 담긴 짬뽕이 나왔습니다..커다란 키조개가 눈을 먼저 제압합니다^^

우선 해물이 너무 싱싱해 보이더군요..제가 해물도 많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을 보기 전부터 침이 꿀꺽~ ㅎㅎ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맛있어 보이긴 해요..제가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좀 화질이 안좋네요.죄송함돠~~^^

그릇이 상당히 큰것 같아요. 처음 나왔을때 엇~! 이걸 어떻게 다 먹지..ㅡ.ㅡ

아~ 가격은 7.000원 입니다.좀 비싸다 생각했지만 싱싱한 해물과 얼큰한 국물을 먹어보니

그닥~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가격대비 맛도 괜찮더라구요.^^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관자 보이시나요?으아~~~~~~질기지도 않고 넘 맛있네요.ㅋㅋ

면발이 정~~말 쫄깃합니다.불지도 않고 면발이 살아있다는것 ^^

예전에 미역국에 관자를 넣고 끓였던 기억이..너무 질겨서 관자는 먹지도 못하고

미역건더기와 국물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ㅋ 국물은 끝내주던구요 ㅋㅋ

이게 저의 관자의 아픈 기억입니다. ㅋㅋㅋㅋ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으~대충 짬뽕에서 나온 조개 껍질입니당..

처음 개업할때는 조개가 더욱 많았다고 하던데 점점 양이 적어졌다고 하더군요.

그런건 좀 아쉽네요..^^많이 준다고 욕할 사람 없는데 말입니다.ㅋ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보이세요~~? 화질은 안좋지만 조개가 정말 신선하다는건 느낌으로도 아실껍니다.^^


 해물 짬뽕나라, 해물짬뽕, 짬뽕 만드는법, 짬뽕맛집, 키조개,


가게 간판도 찍어봤습니다.^^

해물짬뽕나라..양이 정말 많아요..국물도 다 먹지 못하고 나왔답니다..배불러서.ㅡ.ㅡ

사람들은 짬뽕+소주 함께드시더라구요.ㅋ 그정도로 국물 얼큰하고 정말 깔끔합니다.

한가지 제가 좀 아쉬운건 해물을 찍어 먹을수 있는 소스가 있었으면 좋겠다~하는생각

신선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해물이 워낙 많다보니 그걸 그냥 먹다보니

좀 입이 심심했습니다.초장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으니 또 생각이 나서 찾곤 하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