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단대오거리 '아까사까' 참치 정식 먹고왔습니다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한가한 토요일주말~뭔가 색다른걸 먹고싶다는 생각~ ㅋ

 

대부분 토요일에는 신랑과 영화를 같이 보러 갑니다~이날도 어김없이~점심을 먹고 영화보러가기로~^^

 

오랜만에 먹는 참치라서 기대는 좀 했습니다~작은 글씨로 '아까사까'라고 써있네요 ㅋ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라 큰~기대는 당근 안했죠 ㅋㅋ

 

그래도 좋은 사람과 함께 무언가를 먹는다는건 참 기쁜일이죠~^^

 

빨간 간판이 눈에 확 띕니다~인구가 밀집한 지역이라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지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참치집 기대만빵~ ^^

 

이곳은 제가 알기론 좀 오래된 참치집이네요 ..가보진 않았지만 말입니다~ 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참치를 먹고 영화한편 보고~ 캬~~~좋다 ㅋㅋ

 

유리문에 메뉴들이 쫘악~한눈에  들어오네요. 제가 오늘 먹을것은 참치 정식입니다.

 

1인분에 만원~! 안가본곳이라 넘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들어가봅니다 ^^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내부는 그럭저럭 넓고 괜찮아 보이네요~ 고급스럽진 않지만 말입니다~ 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점심 메뉴가 따로 되있더군요...아까사까 정식을 시켰습니다..

 

시키고 나니 특정식을 먹을껄 그랬나 하는 아쉬움이 ㅋ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김치전이 나옵니다~바삭하니 맛있네요..어느 음식점에 가도 단골로 나오는 부침개 ㅋ

 

비가 오는 날에 먹어야 더욱 맛나죵..이제 장마철이니 자주 해먹게 되겠네요.^^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옥수수콘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것인데요..아흐~기름이 너무 잔뜩있네요..느끼했어요 --;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야채샐러드 걍 먹을만 합니다~전 연어가 한두개라도 들어있나~~했더니 그건 아니네요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넘 기대를 했나봐요 ㅋ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이건 뭡니까~~무조림...달랑 무만 2개? ㅋㅋ 참치는 어디로 갔을까요~~~ ㅋㅋ

 

밥반찬 같은데 밥이 나오기도 훨씬전에 나와주는 센스~~기분이 약간 상합니다 ㅋㅋㅋ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초밥~~두툼~하니 맛있네요..씹는 질감도 있고 역시 대형마트에서 파는 초밥하고는

 

차원이 틀린거 같네요 ㅋㅋ 이건 좋아요 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드디어 기다리던 참치~ 이쁘고 정갈하게 나왔죠~?

 

그런데 잘 보면 똑같은 것들이 3가지? 장난합니까~~~? ㅋㅋㅋ 역시 싼게 비지떡이죠 ~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참치에 무순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나죵~ ^^

 

참치는 넘 맛이 좋아요 올만에 먹어서 그런가~~ ㅋ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참치를 다 먹으니 돌솥비빔밥이 나오네요~~날치알이 있었나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

 

그냥~먹을만 합니다 ~^^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밑반찬들입니당...시금치와 꽁치,김치...글구~~아까 그~~참치가빠진 무~ ㅋㅋ

 

꽁치는 간이 싱겁고 비린내가 나더군요 종일 입안에서 꽁치냄새가~ 아흐 ㅜㅜ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계란찜도 함께~계란찜은 맛있네요. 이렇게 해서 점심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식사를 마친후~~꽁치를 먹어서 그런가 좀 느끼한것도 있고 해서 커피 자판기를 찾아봤더니

 

가게 안에는 보이질 않는군요.

 

그 흔한 커피 자판기가~ ㅋ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급하게 주방에서 뭔가 끓이시더니 믹스커피를 내오시더라구요.ㅋ사장님 감사합니다~ ^^

 

 

 

대체적으로 맛은 좋았으나 서비스가 좀 별루였습니다~

!) 참치조림에서 무만 달랑 두개 나왔다는거~ ㅋ

1) 꽁치를 주면서 커피자판기가 없다는거~ ㅋ

!) 음식을 먹을때 종업원의 한숨소리가 계속 거슬렸다는거~ ㅋ

 

맛 평가  ★★★☆☆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이니 오해가 없으시길~ ㅋㅋ

 

 

단대오거리,단대오거리맛집,성남맛집,아까사까,참치정식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1동 단대오거리)

TEL - 731-7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