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장어구이"잠까지 설치게 하는 장어의 힘 ^^











요즘 황사 때문에 목감기에 피부까지 거칠어지고 상태가 영~~아닐땐 를 먹어줘야죠~^^

소금구이도 맛있지만 이곳은 양념구이가 최고인거같아요...또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ㅋㅋ

장어를 많이 먹으면 밤잠도 설친다는데 ..아~! 진짜로 잠이 안오더라구요 ㅋㅋ

여수 민물장어로  몸보신 하세염~~~^^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처음에 장어즙이 나오더라구요..한약맛이 나서 먹을만 했어요 ^^


반찬 세팅을 해주십니다 ^^ 갓김치와 부추무침,깻잎절임..와~배고파~!!장어가 아직 없네~


아줌마~~~~빨리 장어주세요 ^^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장어 뼈를 튀겨져서 나와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동치미까지..물김치인가? ㅋㅋ새콤하던데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샐러드 무침에 ..단호박 정말 맛있더라구요...진짜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녹아버리는...단호박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이거는 무슨 무침인지 알수가 읍네 ㅎㅎㅎ


암튼 새콤달콤 한게 입맛을 돋우더라구용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드디어 장어가 나왔어요..맛있어 보이죠? 장가 살살 녹더라구요...사진 보단 장어가 커요..

양념장이 골고루 깊이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어여~!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돌솥밥두 시켰는데 2,000원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누룽지도 장난아님 ㅋㅋ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제가 정신없이 먹느라 ㅋㅋ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첫 쌈을 먹습니다..ㅋㅋ 장 넣고 파,상추 무침 넣고 생강넣고 마늘 넣고,장어소스 찍고 ~~아~~~^^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메뉴판도 찍고~!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메뉴판두 찍어보고 ㅋㅋ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맛은 최고

장어구이, 여수민물장어, 스테미너, 경기도 광주, 몸보신,


밖에 있는 간판도 찍어보고 ㅋㅋ주차장 완비..^^

입맛없는 요즘 식구들과 함께 장어 드세요~^^

경기도 광주시 실촌읍  지월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