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위대한 탄생..(생방송) 순위.『백청강』제2의 이승기..누나들 마음울려.

 위탄순위, 위대한탄생, 백청강, 황지환, 김혜리, 슬픈인연,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 120분동안에 걸쳐 방송했다. 시청률은 26.9%를 돌파했다고 한다.

생방송에 진출한 참자가들은 12명의 화려한 무대로 문을 열었다.

 위탄순위, 위대한탄생, 백청강, 황지환, 김혜리, 슬픈인연,


첫번째로는 황지환 (김건모~첫인상)을 불렀는데 순서가 순서인지라 많이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보였었다

황지환이 떨어질거라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는데 너무 아쉽다.

난 백세은.권리세가 떨어질줄 알았는데 말이다 ㅋㅋ

 위탄순위, 위대한탄생, 백청강, 황지환, 김혜리, 슬픈인연,

오디션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참가자는 "김혜리"라고 하네요.

방시혁은 "너무 아름다운 무대였다"하면서 극찬을 했다.김태원은 최고점수인 9.6을 주면서

"사실 지금까지 1급수로 인정 안했다""그러나 오늘로써 인정하겠다"라고 극찬을 했다.

 위탄순위, 위대한탄생, 백청강, 황지환, 김혜리, 슬픈인연,


백청강은 "슬픈인연" 불렀다..처음엔 왜 저 노래를 택했을까 하는 생각을 했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자~~~~~알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백청강 팬이기도 하다 ㅋㅋ

백청강이 가수로 데뷔한다면  제2의 이승기가 되지 않을까싶다.^^


황지환과권리세가 탈락을 했는데요 .다음주엔 누가 탈락이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