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TX 산천..담배연기...시민의식 부족..무서워 누가 탈라나.

KTX, 산천, 담배연기

산천KTX 객차에서 승객이 피우는 담배연기때문에 열차가 지연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들어서 벌써 6차례나 발생해서 승객들을 조마조마하게 한다고합니다.

코레일에 따르면 1일 오전 천안아산역과 오송역 중간을 지나던 서울발 마산행 KTX산천

열차에서 화재감지 센서가 작동했다고 하네요

기장님께서 안내방송까지 했다고 합니다.

단속은 계도나 범칙금에서 그치는 것도 이유다.

KTX, 산천, 담배연기

 사람 심리가 참 그런거 같다..하지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은것?ㅎㅎ 담배는 집에서 피우시면

좋겠네요 ㅋㅋ 공공장소에서는 조금만 참아주는 미덕을 발휘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

앞으론 이런일이 다신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