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태원(부활) 아들 자폐증...맘고생이 심했겠네요

김태원아들,자폐증,무릎팍도사,이민

30일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부활의 김태원이 출연을 했다.

사람들은 김태원의 아내와 아이들이(2002년) 필리핀으로 간것이 작곡의 히스테리 때문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것이 아니라고 말을했네요..그 이유는 아들이..마음이 아픈아이라고 말을 한다..

김태원은 아이와 한번도 대화를 해본적이 없다면서 항상 기다린다면서....눈물을 ㅜ.ㅜ

아내의 소원은 아들보다 하루 더 사는것이라고 했다.

둘째 아들이 자폐증이 있어서 ...아내는 사람들한테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태원은 아직도 주위 시선이 두렵다는 이유로 밖에 나오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다며 얘기했다

아직까지 대한민국이란곳이...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눈길보단

이상하게 쳐다보고 무시를 하는 사람들이 있고..외국에는 장애를 가지고 있어도

큰 문제가 없다고,,쿨~하게 생각한다는데....우리나라는 언제...선진국을 뛰어넘을지..에그

그래서 상처를 가진 사람들이 왜 이민을 가는지 알것두 같다.

김태원아들,자폐증,무릎팍도사,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