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방시혁..엄정화 완전 좋아해~!우결 찍고파



방시혁,엄정화,우결,광팬


카리스마 프로듀서 방시혁이 가수 엄정화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에

출연하고 싶다고 해서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고 한다.

방시혁의 트위터에 "저 엄정화씨 광팬"이거 완전 하고 싶어요"

우결 하고 싶단 말은 농담인거 아시죠?아무도 분노하심 안됩니다"라고 게재했다

이글을 본 네티즌들은 괜찮게 어울린다는 말들도 많았다..

의외로 재미있을것같다는 글도 많이 보았다..

방시혁씨는 현재" MBC 위대한 탄생"에서 독설가로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저로서는 보면 볼수록 방시혁씨는 볼매인것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