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도네누 볏짚 통삼겹 갈비 추천해 주고 싶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


도네누 볏짚 통삼겹 갈비 추천해 주고 싶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



안녕하세요

벌써 불금이 찾아왔습니다

불금~불타는 금요일은 옛말 이지요~ㅎ

10월에 먹은 마지막 외식 포스팅 ㅜㅜ

무서워서 못 가겠어요 ㅎㅎ





도네누 볏짚 통 삼겹 갈비 (상대원점)

생긴지는 오래됐는데 예전에 한번 가고

오랜만에 식구들과 가게 됐습니다.




운영시간

오후 3:00 ~ 오전 5:00

청소 중에도 들어오셔도 되요~라고ㅋ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한 팀 정도?

다른 때는 사람이 꽉 차 있었는데 ㅎ

암튼 무서운 코로나 때문에 

 구석탱이로~밀착~ㅋ




소막창.돼지막창 도~팔아요

소막창 쫄깃쫄깃 고소고소 맛있는뎅~ㅎ




도네누 신메뉴 출시

우삼겹,등심가브리살,훈제오리,오리겹살

껍데기까지 메뉴들이 참 많아요

매운 껍데기도 있네용




고기집에 가면 셀프 야채 기본이죠~ㅎ

깔끔하게 잘 정돈돼 있습니다.




처음엔 기본으로 세팅해 주십니다.

김치 중국산인거 같은데 엄청 맛있음ㅋ

이러니 중국이 하는 말이

김치는 중국문화..이런말이 나오는듯ㅜㅜ




미역국은 담백하니~기본 평타

대충 맛만 봤습니다.




콩나물이 들어가서 아삭아삭한 파절이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서비스고

계란찜은 시킨 것 같아요.

계란찜 가격은 3.000원

폭탄 계란찜 비주얼에 깜놀~ㅋ




폭탄 계란찜 옆모습

이렇게 이쁜 계란찜 쉽지 않습니다 ㅋㅋ

맛도 아주 좋았어요.




볏짚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빨리 먹고 싶음~ㅎ

1인분에 7천원~~혜자스러운 가격 ㅋ




사장님께서 이쁘게 구워주셨습니다.

사진 찍기에는 조명도 어두운 편이고

환기구의 그림자가 아주 최악의 조건 ㅋㅋ

그래도 맛만 있으면 짱~ ㅋ

소주를 오랫만에 시켰네요 ㅋㅋ

소주를 부르는 삼겹살




맛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초반엔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니 편해요~ㅎ




맛있게 잘 익었습니다

정말 불향이 느껴집니다

가격도 아주 착하고 맛도 좋아요~짱~!



추가로 2인분을 더 시켜먹고

돼지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껍데기 매운맛,순한맛 있어요

가격은 단돈 5.000원

물론~두가지 다 시켰습니다 ㅋ

둘다 맛있었어요~~ㅎ




공기밥 대신 알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3.000원 미친 가격~ㅋㅋ

날치알을 미친 듯이 주셨어요 ㅎㅎㅎ




매운 삼겹살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500원입니다.

첫 맛은 안매운데 끝 맛이 매콤해요

양념에 푹~~졸여야 맛있어요.




파절이에 고기 얹고 마늘까지 올려 한입

상추보단 깻잎을 더욱 좋아라합니다.

풍미가 끝장입니다 존맛탱~~ㅎㅎ


어느 정도 먹을 때쯤 조카 투입

조카가 물냉면을 시켰으면

한 젓가락 뺏어서 맛만 봤어요 ㅎㅎ

음~~냉면은 그닥~제 입맛은 아닌듯.

그래도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볏짚 통 삼겹살 7.000원

매운 삼겹살 8.500원

돼지껍데기 5.000원

냉면 5.000원

계란찜 3.000



개인적인 맛

모든 메뉴들이 혜자스러운 가격 

불향이 나서 맛있다.

사장님이 직접 서빙에 친절하심


*언 카드로 먹었습니다ㅋ*


 나쁜 점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가격 착하고 맛있고 친절하면 끝아님?ㅋ

올만에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