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빅스타 흐르쥬 퐁듀 피자 솔직한 후기


빅스타 흐르쥬 퐁듀 피자



안녕하세요~~^^

건강한 주말 잘 보내셨어요~~?


2020년 12월 30일을 가족들과 잘 

마무리하기 위해 배달 음식을 시켰습니다. 

일명 피맥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ㅎ

꼭 먹어봐야 할 피자 중에 하나인

미국의 3대 피자

빅스타 흐르쥬 퐁듀 피자

비주얼이 너무 좋길래 시켜봤습니다.





엇~주문할때 사이즈를 체크 못했네요.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는 10인치였네요ㅜㅜ

신랑한테 찾아서 주문해달라고 했더니 이렁..ㅋ

3명에서 먹기엔 좀 작은 것 같아요.

느끼할수있으니 떡볶이까지 주문.


흐르쥬 퐁듀 피자 (18.900원)

국물 떡볶이 (6.000원)

배달료 (1.500원)

쿠폰 할인..3.000원 할인받음

총 23.400원 결제했습니다.




다른 피자들은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흐르쥬 퐁듀 피자는 

사이즈에 비해 좀 가격이 쎄다~




피자 사이즈 10인치.

떡볶이 사이즈와 피자 사이즈

대충 얼만 하신지 아시겠죠~?

두 명에서 먹으면 기분좋게 먹을것같은?ㅋ




다른 체인들은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던데..

좀 아쉽긴 하네요 ㅋ

피자가 식기 전에 빨랑 사진 찍기~ㅋ



국물떡볶이~매콤한 비주얼~ㅎ

물론 쌀떡이 들어갔구요~

어묵도 많아서 맛나게 먹었어요




토핑 들어간걸 확인해보니

미트 토마토,퐁듀 치즈 소스,새송이버섯

파인애플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새송이버섯과 파인애플? 

크림 때문에 정신없이 먹어서 그런가

들어간 줄도 몰랐네요 ㅋㅋ




피자 사이즈는 작지만 도우는 두꺼운 편

도우가 좀 뻑뻑하긴 합니다.

미트 토마토소스는 듬뿍




사진을 찍기 위해 신랑보고 들어달라고ㅋ

어딘가 어설~픈 ㅋㅋㅋ

손에 뭐가 묻는 걸 싫어하는 남편에겐

일회용 비닐장갑은 필수 ㅋ




퐁듀 치즈 소스라고 했는데

전혀 치즈를 느낄 수 없는~

깔끔하게 피자를 떼어냈는데도

주변의 흔적은 이렇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름을 흐르쥬~라고 했나 ㅋ

크림이라 막~흐르기 때문에 앞접시는 필수.

크림은 아래로 빠지고 피자빵만 

올려지는 그런 상황? ㅎ



개인적인 피자 맛

사이즈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흐르는 크림 때문에 먹기가 불편하다.

크림 매니아들한테는 강추

국물 떡볶이는 매콤하니 맛있다.

크림소스 좋아하는 편이지만~

피자와의 궁합은 아닌 것 같다.



주말에 해돋이 포스팅 검색이 많이 많았는데

이번 주는 코로나 확진자가 얼마나 발생할지

 너무 걱정되는 한주가 되겠네요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