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파주 임진각 바람의언덕 다녀온 늦은후기입니다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신랑하고 늦여름에 임진각을 다녀왔습니다~

좀 일찍 올렸어야했는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ㅋㅋ

블로그 이웃분들이 올리신거보고 다녀왔습니다.한번쯤 가보고싶었던곳이기도 했고요





임진각 *바람의 언덕*





임진각

사람들이 사진찍느라 빈공간이 없어 어거지로 찍은사진 ㅋ

왠지 뭉클해지는 문구입니다.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낮에는 날씨가 좋았는데 오후때 되니 좀 흐리더라고요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바람의 언덕에서 연 날리는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담에 갈때는 멋진 연을 준비해서 가야겠습니당 ㅋㅋ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수도 조형물도 있고요~~이건 무슨뜻으로 해놓은걸까요~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파릇파릇 눈에도 좋고 정신건강에도 좋은것같아요 

돗자리 깔고 한숨 자고싶네요 ㅋㅋ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바람의언덕하면 아주 유명한 대나무로 만든 조형물이죠

작품명:통일바라기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북녘땅을 바라보며 통일을 기원하는 조형물

통일이 언제쯤 될까요~?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는 불가능하겠지요? ㅋㅋ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팔각정도있고요~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가까이 줌을 땡겨 찍어봤습니다

용이 보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어디부분일까요~~? ㅋ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바람의 언덕답게 바람개비가 많았어요 

넓디 넓은 푸른 잔듸만 봐도 힐링이 되는곳입니당 ㅋ

사계절 돌아가겠죠 ㅋ





임진각,임진각 바람의언덕,임진각 평화누리공원,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 바람의 언덕 말만 들었지 직접와보니 너무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오전부터 부랴부랴 움직였여야했는데 오후때 가다보니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아쉬웠던거같아요.

 다 돌아본다고 했는데 아마 놓친부분도 많겠죠~

이곳은 날씨 풀리고나면 아들과 함께 또 가보고싶은곳중에 한곳입니다~ㅎ

나머지사진들은 조금씩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따뜻하게 잘 보내세요~~ ^^*









감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다 공감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