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남시가 군복무 청년 상해보험 자동가입 시행합니다.

군복무청년상해보험,이재명시장,성남시군복무 상해보험,군대영장,강원도 고성 22사단,군복무단축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동사무소 앞을 지나가다가 발견한것~~!

"군복무 청년 상해보험" 현수막이 걸려있더라고요  눈이 번쩍~~! ㅎㅎ

얼마전에 아들이 영장이 나왔습니다. 11월달에 군대를 가게될것같습니다. 

논산훈련소로 갈줄알았는데...강원도 고성 22사단으로 떨어졌네요. 그~~사건사고많은 부대.

아시는분은 아실것같아요..왜  그 많고 많은곳중에 하필 ~고성으로 떨어졌을까...하~

거리가 먼건 둘째치고 말이 많은 부대라서 더 걱정이 되더라고요.

외아들이라 더 그런것도 있을수도 있겠네요

군복무 3개월단축 한다고 그러더니만 불발이 됐죠.공약....기대를 한 내가 바보 ㅋㅋ

국민청원이 시작됐다고 하는데 저도 은근슬쩍 가서~~찍찍~ 해야.....ㅎㅎ

주위에선 요즘 군대 좋아졌다..갈만하다~~! 그러는데 엄마 입장에선 그게 아닌것같아요.

고등학교때만해도 웃으면서 맘편이 놀러다녀야겠다했는데 막상 닥치니 그게 안되네요.


여자친구 입장에선 "남자라면 당연히 군대 갔다와야지~~! 

엄마 입장에선 "신검나왔다는 말..시작부터 눈물이 핑~~! ㅋ


그래서 요즘 길거리 다니다 군인들을 보면 남같지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다보니 현수막에 걸려있는것도 눈에 들어왔겠죠~ㅋ


국내에서 성남시가 최초로 시행한다고 합니다. 성남시에는 이재명 시장님이 계십니다.ㅋ

작년에 보건복지부에서 거부 됐고.."성남시가 자체 판단해 시행하라"

그걸 바로 시행하시는 시장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성남시장 사퇴하셔서 많이 아쉽긴 하네요.


군대 입대해도 군생활을 하고 있어도 자동으로 가입이 된다고 합니다.

기사를 보니 이재명시장님께서 "성남의 아들은 성남이 책임져주자"라는 의미해서 

"군복무 청년 상해보험"을 올해부터 시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주저리 주저리 적어봤네요..ㅋ

주말에 맛난거 드시고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