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위메프 원더배송/액체세제 다우니 초고속 배송


위메프 원더배송,원더배송,다우니,위메프,다우니 대용량,위메프배송,액체세제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오늘은 위메프 "원더배송" 구입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세제같은건 대량으로 사면 소셜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전 위메프에서 구입합니다.


이번에 원더배송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 저녁 10시전까지만 입금이 되면


그 다음날 도착하더라구요.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 도착~ ㅋ


또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그날 도착~ ㅋ 왜 이런걸 이제 알았을까요.


등잔밑에 어두웠네요~~ ㅋ 관심이 없었으니 뭐 알수가 있나요 ㅋ




위메프 원더배송,원더배송,다우니,위메프,다우니 대용량,위메프배송,액체세제


저녁9시에 구매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빠르고 좋다~ ㅎ


액체세제 다우니 8.5L 2통을 시켰습니다.


몇달은 넉넉히 쓸수있는 양을 구입했네요~~든든하니 좋네요 ^^




위메프 원더배송,원더배송,다우니,위메프,다우니 대용량,위메프배송,액체세제


2통이 왔는데 한통만 찰칵~~ ! ^^


다른곳에도 이렇게 빠른 배송이 있겠죠? 전 한곳만 파는 성격이라 ㅋㅋ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서로 공유해주세요~ ~쿠팡맨?? 


쌀도 주문해서 사먹는데 급할땐 "원더배송"으로 구매를 해야겠네요


그래도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미리 준비를 해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원더배송도 사람이 하는거니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웃님들의 댓글과 공감은 글쓰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