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마포갈매기' 쫄깃한 갈매기살 ...쫀득한 돼지껍데기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여기는 신흥동에 위치한 마포갈매기...체인점이구요~~여러메뉴와 착한가격 넘 맘에 들어요~ ㅋㅋ

 

이날은 시어머니께서 입원을 하셔서 병원에 들렸다 집에가는 길에 신랑과 함께 한잔~ 캬~~ ㅎㅎ

 

갈매기살도 맛있고 껍데기도 맛있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것 같아요~ ㅎㅎ

 

이 사진은 얼마전에 미리 찍어두었던 사진입니다~ 이때만 해도 좋았는데 말이죠~~ ㅎㅎ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기본적인 메뉴들이죠~마늘,오이,고추,쌈장~~ 사이좋게 2개씩 나왔네요 ^^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양파와고추짱아찌~~그리고~땅콩 조림~~두가지 다 너무도 맛있었어요~ ^^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무절임,파절이~~기본적이지만 꼭 고기와 떨어질수없는 짝꿍들이죠 ㅋㅋ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미역국,두부김치~~김치 맛나요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상추겉절이~보기에는 별거 없어보이는데 넘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답니다~상추가 넘 신선해용 ^^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신랑이 저녁을 못먹어서 양푼비빔밥 시켰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니 맛나네요~~~ㅋㅋ 막~~뺏어먹었습니다 ㅋㅋ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중요한거죠~~~가격표 ㅋㅋㅋ

 

갈매기살2인분 기본으로 시켰습니다~글구 참이슬 후레쉬~ ㅋ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갈매기살~~아흐~~살이 탱글탱글 합니다~ 갈매기살 반접시만 먼저 올려줍니다~~^^

 

그리고 중요한거~~~최고의 인기~~~계란크러스트 정말~~맛있어요...김치도 넣어주시고 좋네요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얼마나 계란을 넣어주셨으면 아주 밖으로 삐져나갑니다~ ㅎㅎ 점점 맛나게 익어가는 계란~침이 꼴칵

 

뜨거운 계란 호~~불어가면서 먹는 기분 넘 좋아요~^^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이건 돼지껍데기~~~유후~ ㅎㅎ 1인분 시켰습니다~~둘이오면 이렇게 항상 먹었어요~~흑~ ㅋㅋ

 

껍데기는 말 안해도 그 맛을 아시는분들이 많으시기에 굳이 말을 안해도 될것같은~~ ㅎㅎㅎ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껍데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막 튀더라구요 조심조심 ^^

 

쫀득쫀득 너무도 맛있는 돼지껍데기~~먹기시작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그 맛에 반해 열심히 많이 먹었습니다ㅋㅋ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자~~~~~~~소주한잔 하세요~~ ^^ 소주가 그냥 넘어갑니다~~캬~~~ ^^

 

매콤한 고추짱아찌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나요 ~~ ^^

 

체인점마다 맛이 다 틀리긴 하더라구요...다른 체인점에서도 먹어봤지만

 

조금씩 틀려요~ㅎㅎ  항상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언젠간 또 먹을날을위해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좋은 금요일~~불타는 금요일 되세요~` ㅋㅋㅋ

 

 

은이의 개인적인 평가

★★★★☆

 

 

마포갈매기,신흥동 돼지껍데기,신흥동 마포갈매기,신흥동 맛집

031-732-6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