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상대원 '쭈꾸미 아저씨' 다녀왔습니다 후기

 

 

 

* 쭈꾸미 아저씨 *

 

 

오늘은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요즘 육고기를 먹지 못하는 관계로 해산물을 많이~먹고 있습니다~ ㅋ 그중에 쭈꾸미로 배를 채우고 있습니다

 

워낙 매운음식을 좋아합니다~~매운 낙지,매운 쭈꾸미~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요~ ㅋㅋ

 

친구와 만나 점심을 먹기로 한날~~ ^^

 

여기는 점심시간에도 문을 열기때문에 다른곳처럼 저녁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점심시간에 가야 조용히 먹을수가 있어요 ㅋ

 

오픈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맛이 궁금하고~~에어컨3대 완비라고 써있어서 시원할꺼라 생각과 함께 입장~~ 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입구입니다~~쭈꾸미 새우,쭈꾸미 삼겹살,매운 쭈꾸미~~이렇게 되있네요~ 너무도 먹음직스러운데요~ ㅎㅎ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메뉴판도 아주 큼지막하니 잘 보입니다~~글씨도 독특하죠~~^^

 

예전같으면 쭈꾸미삼겹살을 먹었지만 이젠 아쉬움을 뒤로하고 패스~! ㅋㅋ 신 쭈꾸미를 먹었습니다~ ^^

 

담날 신랑과 함께 또갔습니다~~이날은 쭈꾸미새우를 먹었습니다~ ㅋㅋ 아구.. 속에서 불이~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가게 인테리어가 참 이쁘게 잘 되있습니다~~ ㅋ 이쁜그림들과 에어컨3대의 시원함~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밑반찬이 나옵니다~~무절임,깻잎,날치알 ^^ 날치알 넘 좋아용~~ ㅋㅋ

 

 

 

 

김,시원한~콩나물국도 함께 ..무지 매울것같다는 생각이~살얼음 보이시나요? ㅋㅋ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부분입니다~^^

 

콩나물대신 홍합탕으로 다시 바뀌었습니다~ ㅋ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버터 콘샐러드입니다~~^^ 이런건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드디어 쭈꾸미가 나왔습니다~~떡볶이떡이4개정도 있네요 ^^

 

삼겹살이나 새우가 들어가있지 않아 좀 허전하기 하네요~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지글지글 끓고있습니다~~쭈꾸미 머리가 둥굴둥굴하니 맛나보여용~ ㅋㅋ

 

쭈꾸미 맛나게 먹는방법~~상추-깻잎-무절임-김-날치알 이렇게 순서대로 얹어서 먹어야 맛있습니당

 

끓고있는 쭈꾸미를 보자니 침부터 나왔습니다~ ㅋㅋ 이슬이 한잔 했으면 좋으련만~패스~친구만 마셨네요 흑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쭈꾸미가 다 익으니 콩나물을 얹어주네요~~완전 좋아하는 콩나물 ㅋㅋ

 

먹어보니 양념이 진하고 매콤하고 쭈꾸미에도 간이 잘 베여있어요~ ㅋㅋ 콩나물과 함께 먹으니 아삭아삭해요 

 

정말 쭈꾸미볶음을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가 가장 맛있는 곳이네요~~친구와 대화는 커녕 먹기에만 충성을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순식간에 쭈꾸미를 다 먹고~~밥을 볶아먹었습니다~이날은 양념이 너무도 맛있어서 밥을2개 볶았습니다~ ㅋ

 

사장님께서 치즈도 올려주셨습니다~~ ㅋㅋ 다른곳은 사리로 추가되는데 여기는 공짜~~듬뿍 넣어주셨습니다

 

날치알도 한번 더 시켰습니다~~조금 남아서 볶음밥위에 올렸습니다~~아흐~ㅋㅋ

 

여지껏 먹어본 볶음밥중에 최고~~! ^^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볶음밥이 완성~~^^ 한숟가락 뜰때마다 치즈가 그대로~늘어집니다~~ ㅋㅋ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같이 먹은 친구가 한장 더 찍으라고 한수저 떠서 올려줍니다~ ㅋㅋ 역시 좋은친구죠 ^^

 

볶음밥을 위해 남겨둔 쭈꾸미도 함께 볶아서 먹었더니 더 맛나네요~ ^^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넘 맛있어서 신랑과 함께 또 가서 먹었습니다~~ ㅋㅋ

 

그런데도 또 먹고싶어요 ㅋ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

 

 

은이의 맛평가 : ★★★★★

 

1) 3대의 에어컨으로 무지 시원했어요~!

2) 볶음밥에 나오는 치즈가 공짜~!

3) 양념이맛있고 잘베어있고 사장님이 친절하심~!

 

 

    상대원맛집,쭈꾸미아저씨,성남맛집,쭈꾸미맛집,쭈꾸미,상대원 쭈꾸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025

TEL- 031-733-3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