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위터 배우(?!)김갑수가 백내장 진단을..."몽땅 내사랑" 종영 후 수술..



김갑수, 백내장,



MBC 몽땅 내사랑과 트위터에서 맹활약(?!)중인 배우 김갑수가 백내장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따금 구설수에 오르내리던 김갑수는 2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서 "눈은 아직 안 좋아요.


백내장 진단을 받았어요. 시트콤 끝나고 수술 하려구요.


흔히들 걸리는 병이라고 걱정할 거 없다네요. 수술도 간단 하답니다.

 
근데 아프면 어떡하죠ㅎㅎ 하여튼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눈에는 자신있었는데 이런일이~ㅠㅠ?"
라고 백내장 진단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를 접한 트위터의 네티즌들은 "이런..작은병에도 신경많이쓰시고 무리하지마세요


올아버니의건강이 우리들의 기쁨의 최우선이랍니다^^힘내세요!!기도합니다~~~" "ㅎㄱ!!!


빠른 쾌차 바랄게요!!!" "아프시지마세요ㅠㅠ얼른수술하시고금방나으세요!" 등

 
김갑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네요.


김갑수, 백내장,



김갑수, 백내장,



김갑수, 백내장,



김갑수, 백내장,



김갑수, 백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