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뉴스

방사능비 ..대비 이렇게...휴교하는 학교도 있네.


 

 방사능 대비, 방사능비, 휴교,

오늘 오랜만에 비가 오는거 같네요..요즘 일본 때문에 난리인데..큰일이네요

방사능 비가 온다는 소식에 경기도 교육청은 긴급 공문을 보내 초등학교의 경우 학교장 재량으로

휴교를 할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현재 방사능 수준이 인체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지만 조심할 필요는 있다고 하네요

처음 내리는 비에는 방사능 농도가 짙어서 피하는게 좋고 어린이나,노약자,임산부는 꼭 피하라고 당부합니다

방사는 때문에 우산도 방사능 우산도 나오고  참 ㅋㅋ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 샤워하고 머리도 감고 청결을 우선 순위로 해야겠어요

조심해서 나쁜건 없잖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