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멕시카나 까르보 불닭 치킨 & 삼양식품 콜라보 치킨 먹어본 후기

 

멕시카나&삼양식품에서 출시한 제품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공원 쪽에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좁아터진 공간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마스크 미착용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을

보니 한숨이 나오기도 했지만요~

날씨만은 좋았습니다~~^^

 

 

 

멕시카나 치킨

"까르보 불닭 치킨"

가격: 8.000원

배달료: 3.000원

할인: 4.000원

총: 17.000원입니다.

 

 

 

불닭 마요 소스와 토마토케첩

콜라와 치킨무가 왔습니다.

앗~리뷰 이벤트로 체다 치즈볼까지 왔어요.

 

 

 

까르보 불닭 치킨

냄새는 너무 익숙하고 좋은데

비주얼이 엄~청 매울 거 같아 무섭;;

왠지 맥주가 필요할 것 같은 ㅋ

멕시카나 & 삼양식품 협업으로 만듦

요즘 콜라보 음식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뒤늦게 먹어보네요 ㅋㅋ

 

 

 

언제나처럼 닭다리 하나 들고 찰칵

일회용 장갑은 필수 ㅋ

 

 

 

체다 치즈볼 리뷰 이벤트

5개가 왔어요.

감사하게 잘 먹겠습니다~~^^

 

 

 

그냥~감자 맛이 많이 느껴지는

체다치즈 맛은 그닥~느껴지지 않았어요.

 

 

 

 

떡볶이 떡도 들어있어요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맛있네요 ㅎ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맛있어요.

 

 

 

냉장고에서 놀고 있는 샐러드를 추가했어요.

소스는 살짝~뭔 소스였더라~

달달한 소스 ㅋ

 

 

 

까르보 불닭 치킨 맛은~

밥이나 샐러드 없이 먹기는 힘드네요

매운 정도는 까르보 불닭라면보단 덜 매웠어요

매운맛은 많이 느끼지 못했지만

양념이 짜서 그냥 먹기엔 너무 짰어요.

크림 양을 더 늘려도 될 듯

이건 치밥으로 먹어야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먹다가 치킨을 잘게 잘라 김가루와

참기름을 뿌려 볶아먹었습니다

아~치즈까지 듬뿍 올려 먹었어요.

까르보 불닭 치킨을 드실 땐

맥주나 샐러드나 밥은 꼭 챙기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