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엽기 떡볶이에서 주문한 엽기 닭볶음탕 엽떡 초보 맛 주문

 

엽기 떡볶이에서 주문한 엽기 닭볶음탕 엽떡 초보 맛 주문 


안녕하세요

한주의 마무리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그닥~별건 없지만요~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닭 요리~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주문한

떡볶이도 맛있지만 닭도리탕도 맛있어요

"엽기 닭볶음탕"입니다~^^

 

 

 

엽기 닭볶음탕 가격은 24.000원

보통 찜닭 한 마리 시키면 이 정도 가격하죠.

그런 걸 알면서도 주부이기 때문에 

이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는 만큼 비싸다는 생각? ㅋ

 

 

엽기 닭볶음탕 24.000원

주먹김밥 2.000원

할인쿠폰 3.000원

총:23.000원

 

 

 

공깃밥을 따로 팔기도 하지만

맛있는 주먹밥을 먹기 위해 주문했습니다.

주먹김밥 2.000원입니다.

엽기떡볶이 단무지가 또 맛있지요 ㅎ

 

 

 

주먹김밥 김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맛깔나 보이는 비주얼~~ 굿 ㅋ

 

 

 

 

다른 곳은 주먹밥을 만들어서 먹어야 되는데

이곳은 주먹 김밥답게 이쁘게 만들어져 오네요.

근데... 단점이 있습니다.

만들어져 와서 그런가 밥이 마른느 낌?

직접 만들어서 바로 먹으면 맛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엽기 닭볶음탕 개봉~ ㅎ

국물이 왜 그렇게 많지~

낚시질을 해야 하나~ㅋ

 

엽기 닭볶음탕 매운맛 선택

착한 맛

엽떡 초보 맛

덜 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

 

남편이 매운걸 못 먹으니 엽떡 초보 맛 주문

그래도 매콤하더라고요.

 

 

 

닭다리 부분을 올려 보았습니다.

닭이 그렇게 큰 닭은 아닌 거 같아요.

닭다리 두 개는 신랑과 아들한테 양보

저는 목을 좋아라 해서 목을 먹습니다.

목 다음은 다리 ㅋ

이런 게 어미의 마음 아내의 마음 아닐까요ㅋ

젊은것들은 더 먹을 날이 많으니 안 먹어도

된다고 누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ㅋㅋ

 

 

 

닭볶음탕에 당면이 빠지면 안 되죠~ㅎ

추가하지도 않았는데 당면이 정말 많았어요.

당면에 간에 잘 베서 아주 맛있었어요.

다른 걸 추가하지 않아도 양은 충분했습니다.

부족하시다 싶으면 사이드 메뉴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을 알기에

또 시켜먹게 될 것 같아요.